펜실베이니아의 기온은 2050 년까지 5.9도 더 높아질 것이라고 기후 보고서는 말한다


이번 주에 발표 된 기후 영향 평가에 따르면 펜실베이니아의 평균 기온은 세기 중반까지 화씨 5.9도까지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더 많은 폭염과 폭우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만큼 보고서 연방, 주 및 지역 데이터에 의존하여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기위한 중요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경우 향후 수십 년 동안 기후 추세를 예측합니다.

Tom Wolf 주지사는 "현재의 길에서 우리 자녀와 손자들이 물려받은 펜실베이니아는 우리가 자랐고 지금도 계속 즐길 수있는 것과 매우 다를 것입니다." 말했다. "우리는 단순히 경고 신호를 무시할 수 없으며,이 보고서는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기후 변화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의 역할을 수행해야 할 중요한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90도를 넘는 평균 일수는 일부 지역에서 37 일로 증가하고 2050 년까지주의 다른 지역에서는 60 일까지 늘어날 것입니다. 이에 비해 주정부는 1971 년부터 2000 년까지 매년 평균 약 5 일 이상 90도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95 도보 다 더 뜨거운 평균 일수가 하루에서 10 일로 늘어납니다.

강수량은 주로 더 빈번한 폭우와 극심한 폭풍의 형태로 8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평균 강수량은 더 따뜻하고 습한 겨울과 함께 44 인치에서 47 인치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홍수와 해안 해수면 상승은 델라웨어 강어귀의 56 마일 해안선을 따라 약 2.1 피트 더 높은 수위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펜실베이니아의 평균 기온이 상승하고 폭우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후 변화는 세기 중반까지 우리의 삶과 경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라고 Patrick McDonnell 환경 보호 부 장관이 말했습니다. "온실 가스 오염을 줄이는 것은 기후 변화의 가장 심각한 영향을 막기 위해 신속하게 이루어져야합니다."

주 공무원들은 앞으로 기후 변화가 펜실베이니아의 공중 보건, 농업 및 경제에 많은 해로운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DEP의 환경 정의 사무소 책임자 인 Allison Acevedo는 "투자가 중단되고 자원 개발에 적합한 지역 사회에 사는 사람들은 종종 기후 변화 영향으로 악화되는 심각한 문제에 직면합니다. 주택 재고, 종종 에어컨이없고 제한된 운송 옵션에 직면합니다. 기후 변화로 인한 더위와 극심한 날씨는 열악한 공기질과 열 노출로 인한 건강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

관리들은 또한 숲, 생태계 및 야생 동물이 위험에 처하고 새로운 스트레스에 직면함에 따라 펜실베니아의 레크리에이션 및 관광 산업이 영향을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전체 펜실베니아 기후 영향 평가 2021 보고서 주정부가 앞으로 몇 년 동안 직면 할 것으로 예상되는 도전에 대한 심층적 인 시각을 제공합니다.

Acevedo는 "주 및 지역 지도자들은 기후 변화의 심각한 위험을 줄이고 자원, 건강 지원 및 기타 개발을 육성하기 위해 지역 사회 및 기타 파트너와 사전 및 의도적으로 협력해야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수미산장’ 홍윤화 “집안 빚 알게 된 김민기, ‘결혼해서 같이 갚자’ 해”

Read Next

"이란-사우디, 이라크서 회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