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er는 goPuff와 제휴하여 전국으로 식료품 배달을 확대합니다.


Uber와 goPuff는 올 여름 미국에서 식료품 배달을 확대하기 위해 힘을 합쳤습니다.

필라델피아에 설립 된 배달 스타트 업은 다음 달 전국 95 개 도시에서 Uber 앱을 통해 고객이 주문할 수있는 품목의 인벤토리를 생성 할 예정입니다. 시카고, 휴스턴 및 마이애미에서 처음 출시됩니다.

Uber는 전염병이 라이드 쉐어 요청에 대한 관심을 멈췄을 때 배달 서비스로 전환했고 Postmates를 26 억 5 천만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회사는보고했다 여행 30 % 감소 2020 년.

배달 서비스 대유행 동안 극적으로 성장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에 머물며 붐비는 식료품 점을 피합니다.

올해 초부터 식료품 및 편의점 항목에 대한 검색 량이 40 % 증가했습니다. Uber의 식료품 및 새로운 수직 배송 책임자 인 Raj Beri는 Bloomberg에게. 이 파트너십을 통해 Uber는 Amazon 및 Instacart에 대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goPuff가 배송 및 물류를 용이하게하는 동안 Uber는 앱에서 이루어진 각 거래로 인한 수익의 일부를 가져갈 것입니다. 이 거래는 goPuff가 성장하고 더 많은 도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난주 goPuff에서 가장 많이 주문한 제품은 화장지, White Claw 및 Tylenol이었습니다. GoPuff는 최근 인수 150 만 달러의 자금 지원 더 많은 도시에 도달하고 더 많은 아이템을 선보이고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는 확장 프로젝트를 위해





기사보기

Read Previous

“여성 사역자 절실한 시대, 역할 인정해야”

Read Next

블링컨 장관 "미중 관계 냉전 아냐"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