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방탄소년단 지민, 새싱글 ‘버터’ 인스타그램 최단 100만 돌파



6일 0시 #BTS_Butter Concept Clip-지민 이라는 글과 함께 21일 발매될 싱글 앨범 ‘버터’(Butter)의 콘셉트 클립 공개됐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에서 동발 클립 중 최단 100만 돌파와 최다 조회수 및 미국에서 유일하게 실트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클립은 지난 2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Teaser Poster)속 7개의 오브제 중 음료잔의 주인공으로 추측되는 지민이 음료병을 여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몽환적 분위기의 신비롭고 이색적인 조명과 빠른 비트 속에 20초간 숨을 멎게하는 지민의 비주얼이 시선을 모은다.

짧은 블랙 글리터 자켓과 블랙 팬츠를 착용한 지민은 슬림하고 완벽한 바디라인을 뽐내며 금발의 숏 헤어 스타일에 작은 얼굴과 긴 목선은 비현실적 신체비율을 더욱 부각시켰다.

지민은 다채로운 조명 속에 무심한 듯 카메라를 응시, 오브제인 음료를 마시며 빠르게 바뀌는 조명아래 배경 음악에 맞춰 자유롭게 리듬을 타는 모습에서 카리스마와 섹시미를 동시에 뿜어냈다.

지민의 클립 영상은 전세계 빠르게 화제에 올라 미국에서 동발 클립 영상 중 유일하게 2개인 ‘BLONDE JIMIN’, ‘JIMINS’가 10위권에 올랐다.

전세계 다양한 분야에도 축하에 합류했다. 아랍 연예 매체인 ‘셀럽 아랍(Celebs Arabic)’, 브라질 연예 매체인 ‘Purebreak Brasil’, ‘Tracklist’등이 지민의 콘셉트 클립영상을 인용하여 게시하며 완벽하다고 극찬했다.

Read Previous

Biden 대통령은 Philly 스포츠 팬을 '세계에서 가장 정보가 많고 가장 불쾌한'이라고 말합니다.

Read Next

미 무역대표부 "미중 1단계 무역협상 평가할 것"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