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및 펜실베니아 : 주정부는 현충일에 나머지 제한을 해제합니다


펜실베니아의 COVID-19 완화 명령은 5 월 31 일 해제 될 예정이며 성인의 70 %가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으면주의 마스크 의무를 철회 할 계획입니다.

필라델피아 주민들은 도시가 관망하는 방식을 취하므로 더 인내심을 가져야합니다.

주의 변화는 레스토랑, 바, 실내 및 실외 모임에 대한 1 년 이상의 제한을 종식시킬 것입니다. 펜실베니아는 COVID-19 전파 감소 및 예방 접종 증가 최근 몇 주 동안 주변 상태가 델라웨어뉴저지는 완화 명령을 줄이기 위해 유사한 계획을 세웁니다..

"우리는 COVID-19의 확산을 막기위한 싸움에서 상당한 진전을 계속하고 있으며 더 많은 펜실베니아 성인이 예방 접종을 받고 CDC의 지침이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재개 노력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라고 펜실베니아 보건부 장관 Alison Beam 대행 화요일 말했다.

리프팅 펜실베니아의 완화 명령 병원 및 장기 요양 시설이 새로운 사례를보고해야하는 요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주지사의 재난 긴급 선포도 그대로 유지 될 것입니다.

필라델피아는 제한 완화를위한주의 일정을 따르기로 아직 약속하지 않았다고 보건 국장 Thomas Farley 박사는 말했습니다. 도시의 전파율, 사망 및 예방 접종 진행 상황은 리더십이 앞으로 평가하는 핵심 요소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Farley는 그가 주 보건 관리들과 연락을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Farley는 "우리는 일반적으로 전략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은 장단점을 이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는 이전에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식당 및 모임에 대한 제한 축소 금요일부터 적용되지만 현재로서는 추가 계획이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연방 데이터에 따르면, 18 세 이상의 펜실베니아 거주자 중 약 42 %가 화요일 기준으로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고 약 63 %가 최소 1 회 접종을 받았습니다. 필라델피아에서는 65 세 이상 인구의 59 %를 포함하여 18 세 이상의 주민 중 약 36 %가 완전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Farley는 펜실베니아와 뉴저지의 변경 사항을 검토 할 계획이지만 완전히 재개하기위한 서두르기에 대해 경고를 발표했습니다.

Farley는 "모든 사람들이이 전염병이 끝나기를 원하지만이 전염병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1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입원하고 있고 50 명이 매주 죽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진전을 이루고 있지만 성인의 약 3 분의 1만이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이 전염병은 일련의 파도로 전개되었습니다.이 특정 파도가 물러가는 것을 보는 것은 좋지만 우리는 지금도 전염병의 미래 파도에 취약합니다. 아무도 불필요하게 죽는 것을보고 싶지 않습니다."

Farley는 고위험 활동에 대한 제한을 해제하면 잠재적으로 역효과를 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Farley는 "일반적으로 고위험 활동을 너무 빨리 다시 시작하는 것이 우려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감염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으며 이들을 보호 할 수있는 예방 접종을받은 사람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특정 활동을 재개 할 수 있더라도주의를 기울이고 참여하는 사람들이 고위험 활동, 먼저 예방 접종을 받으십시오. "

지난주 필라델피아는 현재 사용 가능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루 평균 384 건의 COVID-19 신규 사례와 5 %의 테스트 양성률을 기록했습니다. 지난주시는 하루 평균 478 건의 새로운 사례가 발생했으며 테스트 양성률은 6.1 %였습니다.

성인의 70 %가 예방 접종을 받으면 마스크 의무를 종료하려는 펜실베이니아의 계획에 대응하여 Farley는 여전히 먼 고려 사항으로 남아 있다고 주장합니다.

Farley는 "필라델피아가 보호받는 사람의 70 %를 확보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그 지점에 도달하기를 바라며, 필라델피아에서 전염병이 무엇을하고 있는지보기 위해 그 지점에 도달 할 때까지 그 결정을 연기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전염병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하고 판단을 내려야합니다. 그 때 전화하십시오. "

필라델피아의 예방 접종 수는 최근 몇 주 동안 감소하고 있으며, 주로 센터 시티와 노스 필라델피아의 대규모 FEMA 운영 사이트에서 발생합니다. 인근 지역과 약국도 적은 수를 보였지만 급격한 하락은 없었습니다.

시는 또한 이번 달 FDA 승인을 기다리고있는 12 세 이상의 어린이들에게 화이자 백신을 잠재적으로 개방 할 수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도시의 백신 적격 인구를 약 80,000 명까지 증가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가을에 학교가 다시 시작되기 전에 모든 아이들이 예방 접종을 받기를 원합니다."라고 Farley는 말했습니다.

5 월 31 일의 주 전체적인 변화를 앞두고 Beam은 펜실베니아 주민들이 예방 접종을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다시 강조했습니다.

"나는 펜실베이니아 주민들이 예방 접종을 통해이 전염병을 막는 데 필요한 중요한 조치를 취하고, Moderna 또는 Pfizer 백신을 맞으면 두 가지 용량을 모두 따르고, 마스킹, 잦은 손 씻기 및 소독, 사회적 거리두기와 같은 조치를 계속 취하도록 권장합니다. "빔이 말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유퀴즈 온더 블럭’ 유재석, 데뷔 30주년 맞아 게스트로 출연

Read Next

[시사상식] '우주 헬기 인저뉴어티'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