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정동원, 오늘(5일) 새 싱글 ‘내 마음속 최고’ 발매…순수+쾌활 감성



가수 정동원이 새 싱글을 발표한다.

정동원은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내 마음속 최고’는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도입부부터 에너지 넘치는 편곡과 화려한 코러스로 시작해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브라스 사운드, 재치 있는 기타 선율, 통통 튀는 리듬 구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맛있는 거 먹을 때 떠오르는 그 사람’ ‘눈 뜨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사람’ 등 흔한 일상 속에서 떠오르는 상대방을 향한 고백과 찬사를 가사로 위트 있게 담아냈으며 정동원의 때 묻지 않은 담백한 목소리와 유쾌한 에너지, 해사한 매력이 어우러져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을 선사한다.

앞서 정동원은 공식 팬클럽 ‘우주총동원’을 향한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커버 이미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동원은 ‘내 마음속 최고’를 통해 5월 가정의 달에 걸맞은 따뜻하고 진심어린 메시지로 대중의 마음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Read Previous

[김진홍의 아침묵상] 가정의 달 5월(3)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부모 공경과 효도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영국-인도 총리 화상회담…자유무역협정 추진 약속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