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n Museum은 한때 백인 우월주의 이론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었던 인간 두개골을 송환 할 것입니다


펜실베이니아 대학의 펜 박물관은 19 세기부터 인간의 두개골 컬렉션을 송환하거나 재 매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노예가 된 사람들의 것이 었으며 거짓 백인 우월주의 이론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두개골은 필라델피아에 본사를 둔 의사이자 두개골 분석을 전문으로하는 자연 과학자의 이름을 딴 Samuel G. Morton 두개골 컬렉션으로 구성되었습니다. Morton의 연구는 다른 인종에 비해 백인 사람들의 두개골 능력이 인종적 지능 계층의 증거를 제공한다고 주장했습니다.

Morton의 데이터 수집 방법의 무결성에 대한 논쟁은 20 세기에 치열한 학문적 논쟁의 주제가되었습니다. Penn 연구자들이 이끄는 주제에 대한 새로운 관심은 궁극적으로 Morton이 그린 결론의 분석 편향 그의 측정에서, 특히 Morton의 동시대 인 독일 해부학자 Friedrich Tiedemann이 이끄는 유사한 학술 작업의 맥락에서.

Tiedemann은 인종적 열등 성 이론을 뒷받침하기 위해 두개골 측정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과학적으로 근거가 없을뿐만 아니라 편견에 의해 분명히 주도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펜 박물관은 1966 년 드렉 셀 자연 과학 아카데미에서 모튼 컬렉션 [전체 약 1,300 개의 두개골]을 가져 왔습니다. 학생들이 2019 년 전시에 도전하기 위해 나왔을 때 두개골은 박물관의 물리적 인류학 섹션에 보관되었습니다. .

학생 연구원들은 두개골 중 53 개가 19 세기 전반기에 쿠바의 하바나에서 노예가 된 개인들에게서 나온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 다른 두 개의 두개골은 필라델피아에서 노예가 된 개인에게서 나왔습니다.

지도력, 직원, 인류 학자 및 학생으로 구성된 박물관에서 구성한위원회는 송환 및 상환 단계를 평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Penn Museum의 책임자 인 Christian Wood 박사는 "Penn Museum과 University of Pennsylvania는 Morton Collection에있는 인간 유해의 비 윤리적 소유에 대해 사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수집품을 구성하는 데 필수적인 인종 차별주의 및 식민지 관행을위한 속죄와 수리를위한 단계로서 가능하면이 개인을 조상 공동체로 돌려 보낼 때입니다. 또한 수집 관행을 재평가 할 것입니다. 유골 관리, 전시 및 조사. "

박물관은 도시의 역사적으로 흑인 묘지에 흑인 Philadelphians의 유해를 다시 묻을 것입니다. 다른 장소의 유해는 지역 사회와 협의하여 송환하여 희망 사항을 결정합니다. 이 과정은 그러한 유해를 처리하는 데 30 년의 실적을 가지고있는 아메리카 원주민 무덤 보호 및 송환 법을 모델로 할 것입니다.

Woods 박사는 "어떤 상황에서도 송환 및 상환을 처리하는 데 '만능'접근 방식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각 사건은 독특하고 자체적으로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엄청나게 민감한 작업입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이 개인의 유해가 조상 공동체와 가능한 한 빨리 재결합하는 것을보기를 원하지만 서두르지 말고 계속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인종주의와 식민주의의 유산에 직면 할 때, 그렇게하는 것이 우리의 도덕적 의무입니다. "

앞으로 Penn Museum은 예술 및 과학 학교와 협력하여 BIPOC 생물 인류학자를위한 새로운 전임 교수직을 창출 할 것입니다. BIPOC 생물 인류학자는 흑인 및 원주민 문제에 대한 옹호 기록과 함께 인간 유해 분석에 전문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송환 요청.



기사보기

Read Previous

'나혼자산다' 이상이, 남다른 물고기 사랑…불멍 아닌 물멍?

Read Next

민주 장철민 “조국 사태를 검찰개혁 명분 삼은 건 비겁”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