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렉 셀 대학, 대학 기후 변화 연합 가입


2020 년에 세계는 강렬한 기상 현상을 경험했습니다. 과학자들은 말한다 호주, 캘리포니아, 브라질을 휩쓸었던 기록적인 산불에서 중앙 아메리카를 황폐화시킨 파괴적인 대서양 허리케인 시즌에 이르기까지 기후 변화로 인해 악화되었습니다.

예측할 수 없지만 반복되는 자연 재해를 완화하기 위해 전국의 대학 그룹이 지속 가능성 및 기후 변화 연구에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Drexel University 가입 대학 기후 변화 연합 연구와 파트너십을 통해 기후 행동을 발전시키기 위해 북미 대학과 협력하기 위해 학교는 이번 주에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지속 가능성에 대한 Drexel의 노력의 최근 발전입니다. 이것은 대학의 목표 중 하나였습니다. 기후 연도 계획. 이 계획은 기후 변화 퇴치를 드렉 셀의 제도적 관행, 커리큘럼, 연구 및 시민 참여의 핵심 부분으로 만들었습니다.

이제 UC3의 일부가되었으므로 Drexel은 다른 회원 학교와 자원, 관계 및 전략을 공유하여 기후 위기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COVID-19 폐쇄로 인해 2020 년에 온실 가스 배출 감소, 그러나 그들은 이미 유행성 전염병 수준으로 돌아 왔습니다. 유엔은 2021 년을 "중요한 해" 기후 변화와 싸우는 데

UC3는 기후 솔루션과 지역 사회 회복력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는 20 개 이상의 연구 대학의 연합입니다. Second Nature는 관리자입니다. 기후 리더십 네트워크, Drexel을 포함하여 수백 개의 미국 대학이 속해 있습니다.

"UC3 회원은이 실존 적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대학의 교육, 연구 및 참여 활동을 조정하기 위해 지난 1 년 동안 지칠 줄 모르는 모든 교수진, 직원 및 행정관의 헌신을 인정합니다." 프랑코 몬 탈토가 말했다, PhD, Drexel 공과 대학 교수이자 UCCRN 북미 허브 디렉터.

UC3의 일원으로서 Drexel은 지역 이해 관계자와 연구자를위한 기후 연구 의제를 공동 제작하여 내년까지 커뮤니티에 제시 할 것입니다. 뉴저지에있는 Rutgers University는 UC3의 회원이기도합니다.

"2 세기가 넘는 과학 탐구와 환경 연구를 통해 아카데미는 기후 및 지속 가능성 노력에서 주도적 인 역할을 할 수있는 독보적 인 위치에 있습니다." Scott Cooper가 말했다, PhD, 자연 과학 아카데미 회장 겸 CEO. "우리는 커뮤니티를 참여시키고보다 건강하고 지속 가능하며 평등 한 지구로 이끄는 행동을 고무하는 플랫폼으로 박물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파트너십은 환경 지속 가능성을 증진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대학이 수년 동안 수행 한 몇 가지 움직임 중 하나입니다.

드렉 셀은 2010 년 미국 해양 대기 청 [National Oceanic and Atmospheric Administration]이 자금을 지원하는 도시 북동부 기후 위험 컨소시엄에 가입했습니다.

2016 년에 대학은 도시 기후 변화 연구 네트워크의 북미 허브가되었으며, 1,000 명 이상의 연구원, 학계 및 정부 지도자가 기후 변화의 영향을 경험하는 도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모였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나토 "미국 결정 맞춰 아프간 철군"…미일 정상회담 16일 개최

Read Next

도쿄올림픽 D-99, 日 신규 확진자 4576명…석 달 만에 최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