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이니아 중부의 'Biden Barn'화재로 소실


지난 주말 Joe Biden의 대통령 선거 운동에 대한지지를 눈에 띄게 보여주기 위해 그려진 Mifflin 카운티 헛간이 주말 동안 불에 탔습니다.

Reedsville의 Tea Creek Road에 위치한이 헛간은 토요일 오전 1시 직전에 불에 탔습니다. Reedsville Fire Co.는 화재를 "고위험 화재"라고 설명하고 비디오를 공유했습니다. 사진 도로가 폐쇄 된 현장에 대한 그들의 반응.

작년 대통령 선거에서 소유주 인 Robin과 Lawrence Herst는 Biden 대통령과 Kamala Harris 부통령의 이름과 함께 "Unity Over Division"이라는 문구와 함께 미국 국기 디자인으로 헛간을 그렸습니다.

이 헛간은 바이든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사이의 논란이 많은 11 월 선거로 이어지는 몇 달 동안 유권자와 지역 사회 구성원을한데 모으는 장소로 사용되었습니다.

미 플린 카운티 유권자들은 2020 년에 트럼프를 4 대 1로 크게 선호한다고 밝혔다. 선거 데이터.

소방 관계자는 사건을 조사하고 있지만 아직 파울 플레이가 관련되었는지 여부를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미 플린 카운티 지역 경찰은 조사가 형사 문제인지 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Herst 가족의 지지자 GoFundMe 캠페인을 만들었습니다. 건물을 불태 우려는 과거의 시도가 있었다고 말하면서 헛간을 재건하는 것을 돕습니다.

캠페인 주최자는 "누군가가 방화로 보이는 헛간을 불태운 것은 공포와도 같다"고 썼다. "이전에는 외부인이 헛간을 불태 우려는 시도가 실패했습니다. 가족이 야외 공간을 열어서 장소를 즐기기 위해 함께 모일 계획을 세웠던 헛간 재건에 동참 해주세요."

2022 년 미국 상원에 출마 할 민주당 의원 말콤 케냐 타 (Malcolm Kenyatta)는 트윗을 통해 Hersts에 대한지지를 공유했습니다.

월요일 오후 현재 캠페인은 $ 20,000 미만을 모금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 인도태평양사령관 "괌 미사일 방어망 개선 필요…중국 위협 대응"

Read Next

[김진홍의 아침묵상] 교육은 훈련이다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