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선출직 공무원, 1 조 9 천억 달러 COVID-19 구호 패키지를 통과시킨 상원에 반응


조 바이든 대통령의 1 조 9 천억 달러 COVID-19 부양 법안은 상원이 정당 투표 50-49로이 법안을 간소하게 승인 한 후 토요일에 법안이되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미국 구조 계획법은 민주당 원들이 COVID-19 전염병 속에서 가족, 주 및 지방 정부와 경제에 절실히 필요한 지원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한 여러 구호 활동으로 구성됩니다.

제안 된 COVID-19 구호 패키지에 포함 된 조항 다음을 포함하십시오 :

소득이 $ 75,000 미만인 개인 및 부부가 $ 150,00 미만을 버는 개인에게 $ 1,400의 연방 부양책 지급. 부양 가족도 $ 1,400 수표를받을 수 있습니다.
• 주당 $ 300의 실업 수당은 9 월 초까지 계속됩니다. Biden과 House Democrats는 주간 보충 수당을 $ 400로 늘리도록 추진했지만 상원은 법안에 대한 충분한 민주당 지원을 받기 위해 현재 수준 인 $ 300을 유지하도록 법안을 수정했습니다.
• 주 및 지방 정부에 3,500 억 달러의 자금 지원.
• 대면 학습을위한 재개를 돕기 위해 학교에 1,300 억 달러의 자금 지원.
• 2021 년 아동 세금 공제를 17 세 미만 어린이 1 인당 최대 $ 2,000에서 5 세 이하 어린이의 경우 최대 $ 3,600, 6-17 세 어린이의 경우 $ 3,000 이하로 확장합니다.

그러나이 법안에는 Biden과 House Democrats가 지원 한 연방 최저 임금이 시간당 $ 7.25에서 $ 15로 인상되는 것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2025 년까지 최저 임금을 시간당 $ 15로 인상하기위한 투표는 상원에서 충분한 지원을받지 못했습니다.

펜실베니아 상원 의원 Bob Casey와 뉴저지 상원 의원 Cory Booker 및 Bob Menendez는 구호 패키지에 찬성표를 던졌습니다.

Casey는 소셜 미디어에 성명을 통해 "이제 상원이 미국 구조 계획을 통과 시켰으므로이 나라는 바이러스를 우리 뒤에 두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라고 썼습니다.

부커는 소셜 미디어 성명에서 "뉴저지와 미국 전역에서 미국 구조 계획은이 전염병에 시달리는 개인과 지역 사회에 중대한 구호를 제공 할 것"이라고 썼습니다. "이 위기에서 벗어나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Menendez는 "미국 구조 계획은 미국이이 바이러스를 완전히 물리 치고 미국 전역의 근면 한 가족을위한 경제 기회를 회복 할 수있는 길을 열어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성명서.

펜실베니아 상원 의원 팻 투미 (Pat Toomey)는 그의 동료 공화당 원들과 함께이 법안에 반대하며 민주당 원들이 "건강 위기를 좌파 위시리스트를 뚫기위한 변명으로 사용"한다고 비난했습니다.

필라델피아 시장 Jim Kenney, Pennsylvania Gov. Tom Wolf 및 New Jersey Gov. Phil Murphy는 모두 American Rescue Plan Act에 대한지지를 공유했습니다.

케니는 소셜 미디어에 게시 된 성명에서 "이 법안은 도움이 필요한 미국인들에게 희망과 기한이 지난 구호를 가져다 준다"고 썼습니다.

"이 구호 패키지는 펜실베이니아 주민들이이 전염병으로 인해 가장 큰 피해를 입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예방 접종 노력을 계속 진행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제공 할 것입니다."라고 Wolf는 말했습니다. 성명서.

머피는 "바이든 대통령, 메넨 데즈 상원 의원, 부커 상원 의원, 하원 의원 민주당 원은 수백만 명의 미국 가정과 소기업을 위해 장기적인 구호를 제공하겠다는 그들의 리더십과 헌신에 대해 엄청난 공로를 인정받을 만하다"고 말했다. 성명서.

구호 패키지는 이제 Biden이 법안에 서명하기 전에 최종 통과를 위해 하원으로 돌아갑니다. 하원은 화요일에 법안을 채택 할 것입니다. 다수당 지도자 Steny Hoyer (D-Maryland) 성명에서 말했다. 민주당 다수가 입법에 찬성 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소수 GOP는이 법안에 반대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법안의 원래 버전은 219-212의 투표로 정당 라인을 따라 하원을 통과했습니다. 지난 달 상원에서 최신 버전으로 수정되기 전에.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국 존 케리 기후특사, 8~10일 유럽 순방

Read Next

[김진홍의 아침묵상] 오늘 하루의 일과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