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오!삼광빌라!’ 마지막회, 화해의 해피엔딩…후속 ‘오케이 광자매’ 어떤 내용?



  •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오! 삼광빌라!’가 모든 등장인물의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됐다.

7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마지막회에서는 결혼 허락을 받고 결혼식을 준비하는 이해든(보나), 장준아(동하) 커플과 임신 소식을 전하며 행복한 시간을 가지는 이빛채운(진기주), 우재희(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빛채운은 친부 박필홍(엄효섭)의 퇴원 수속을 밟은 뒤 삼광빌라에 들어갈 것을 제안했다.

박필홍은 기뻐하며 이를 수락했고, 삼광빌라에 들어가면서 이순정(전인화)은 물론 이빛채운, 우재희에게 “열심히 살겠다”고 다짐했다.

김정원(황신혜)은 박필홍을 찾아와 LX패션 일을 맡기며 이빛채운의 아빠로서 역할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빛채운과 우재희는 화해 후 재결합한 우정후(정보석), 정민재(진경)와 단란한 시간을 보내다 임신 소식을 전했다. 우정후와 정민재는 며느리 이빛채운의 임신에 크게 기뻐했다.

멋대로 혼인신고를 해 가족들을 놀라게 한 장준아와 이해든은 거짓으로 헤어지겠다고 가족들을 속이려다 모두에게 들통이 났다.

이순정, 김정원은 결국 두 사람의 결혼을 허락했고 장준아와 이해든은 결혼식을 준비하며 행복해했다.

시간이 흘러 이빛채운과 우재희는 아들을 낳으며 엄마아빠가 됐다. 박필홍은 외손주의 선물을 사오며 딸, 사위와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쌍둥이를 임신한 이만정(김선영)은 인기 트로트 가수가 된 김확세(인교진)와 행복한 시간을 보냈고, 이순정은 ‘열여덟 순정’이란 제목의 책을 펴냈다.

모든 등장인물들이 삼광빌라에 모여 기념사진을 찍고, 교도소에서 출소한 황나로(전성우) 역시 다시 삼광빌라를 찾는 모습으로 ‘오! 삼광빌라!’ 마지막회가 마무리됐다.

한편 ‘오! 삼광빌라!’ 후속으로는 문영남 작가의 신작 ‘오케이 광자매’가 방송된다.

후속작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김경남, 윤주상, 이보희, 이병준, 김혜선, 설정환, 최대철 등이 출연하며 오는 13일 첫 방송된다.

Read Previous

[기획특집/ 파리기후변화협약과 한국교회] ④한 걸음 앞서가는 지역교회들

Read Next

베네수엘라 마두로, 러시아 ‘스푸트니크 V’ 백신 접종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