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 사건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필라델피아 시의회, 폭력 방지 핫라인 구축


필라델피아 시의회는 목요일 총기 폭력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핫라인 및 리소스 네트워크를 만드는 결의안을 만장일치로 통과 시켰습니다.

해상도 필라델피아가 1990 년 이래로 본 가장 치명적인 해 중 하나의 뒤를 잇습니다. 7 명이 총에 맞았다 6 시간 만에 3 명이 사망했습니다.

그만큼 반 폭력 자원 네트워크 지역의 총기 폭력을 억제하기 위해 주민들을 프로그램과 서비스로 안내하는 24/7 비밀 핫라인을 만들 것입니다.

"폭력에 노출 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자원을 탐색 할 수있는 원 스톱 상점이 필요합니다."Darrell Clarke 의장 말했다.

핫라인은 높은 폭력 률의 영향을 가장 많이받는 지역에 대한 직접적인 지식을 가진 사람들과 문제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들과 생생한 경험을 가진 사람들이 설계, 관리 및 인력을 배치합니다.

2020 년에 499 건의 살인이보고되었으며, 이는 1990 년시에서 500 건의 살인을 기록한 이후 가장 많았습니다. 대다수는 총기 폭력의 결과였습니다.

템플 대학교 연구원 높은 총기 폭력 률이시의 COVID-19 제한으로 인해 악화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대유행은 "필라델피아의 폭력과 경험적으로 연결되어있는"빈곤, 실업 및 구조적 인종주의를 악화 시켰다고 그들의 연구는 밝혔다.

필라델피아 경찰 데이터 2021 년이 작년의 발자취를 따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수요일까지 총 83 건의 살인이보고되었으며 이는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26 % 증가한 수치입니다.

지난달 8 명의 사람들이 올니 교통 센터 노스 필라델피아에서. 그 사건과 관련된 사망자는보고되지 않았습니다. 1 월에 25 세의 Brewerytown 남자는 그의 개를 산책하는 동안 강도와 치명적인 총.

변화의 필요성은 분명하지만 Clarke 왜 말했다 다음 단계는 자금 조달을 위해 세출위원회에 계획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그는 리소스 센터를 가능하게하기 위해 파트너 조직을 식별하는 작업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총기 폭력의 영향을받는 다른 도시들은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취했습니다.

볼티모어에서 풀뿌리 운동 시의 주민들에게 연중 특정 주말에 살인 제로를 촉구합니다. 더빙 된 운동 볼티모어 휴전 365, 분쟁을 다르게 처리하기위한 자원을 제공하고 궁극적으로 도시의 총기 폭력을 종식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미주리 주 캔자스 시티는 법 집행이 주도하는 접근 방식보다 총기 폭력을 해결하기 위해 공중 보건 접근 방식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소득, 주택, 식량 안보, 학교 및 생활 환경과 같은 총기 폭력의 근본 원인에 대한 해결책에 대한 투자가 포함됩니다. Kansas City Star가 보도했습니다.

의회 다수당 대표 Cherelle Parker는 Clarke를 대신하여 결의안을 소개했습니다. 시는 또한 311 Constituent Call Center, Philadelphia Domestic Violence Hotline 및 Project HOME의 Outreach Coordination Center를 포함한 기타 핫라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Clarke는 "이렇게 증가하는 수치에서 분명합니다. 우리는 더 많은 일을해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도시에서 발생하는 총기 폭력의 끔찍한 전염병을 줄이고 예방하고 궁극적으로 종식시키기 위해 대담하게 협력해야합니다. 필라델피아 반 폭력 자원 네트워크는 우리가 사용할 수있는 또 다른 도구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성악도 조영남 왜 쎄시봉 갔나···기억속 단초는 ‘뜨거운 염문’

Read Next

일본 수도권 코로나 긴급사태 연장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