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den, N.J., Frank Moran 시장, 첫 임기 중 사임


프랭크 모란이 첫 임기를 마치고 뉴저지 주 캠든 시장에서 물러나고 있다고 민주당 지도자들은 금요일 밝혔다.

모란 [52 세]은 30 년 넘게시에서 근무했으며 4 월 30 일에 퇴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2017 년에 시장으로 선출되었으며 첫 임기 10 개월이 남았습니다. Courier Post가보고했습니다.

모란은 사직서에서 "건강하고 편안한 은퇴를 기대하며 그 모든 것이 제공 할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amden 카운티 보안관 Gilbert 'Whip'Wilson과 의원 Angel Fuentes는 그의 건강이 결정적인 요인이 아니라고 말했지만 초기 보고서는 Moran이 물러 난 이유로 건강 문제를 언급했습니다.

캠든 시의회는 모란의 후임자를 임명 할 것이며, 관리들은 11 월 선거에서 시장 후보로 출마 할 최고 경쟁자로 제 2 지구 의원 Vic Carstarphen에 대한지지를 표명했습니다. NBC10보고.

윌슨과 푸엔테스는 성명에서 "우리는 Camden에서 긍정적 인 추진력을 유지하기 위해 싸울 때 Vic을 지원하게되어 자랑 스러울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전체시위원회와 민주당 지도부가 우리와 함께 시장을 위해 Vic Carstarphen을지지하여 Moran 시장의 위대한 일을 계속할 수 있도록 촉구합니다."

Carstarphen은 Ward 2를 대표하며 2020 년 1 월 시의회에 임명되었습니다.

도시에서 봉사하는 동안 Moran은 2013 년에 Camden County 경찰국을 만들고 회사와 일자리를 도시로 가져 오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는 Camden County의 공공 사업 부서와 공원 부서의 이사로 일했습니다.

Moran은 Temple University의 Fox School of Business를 졸업하고 Cherry Hill에있는 공공 회계사 Holmes & Company LLC에서 선임 어소시에이트로 일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보잉 737 맥스 기체 이상 비상착륙

Read Next

소강석 목사 “인생은 이토록 슬플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