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 프라 우드 보이가 트위터를 통해 여성에게 '사악한'위협을 보냈다고 검찰이 밝혔습니다.


Proud Boys의 자칭 멤버, 극단주의 우익 단체는 대통령 선거 후 며칠 동안 여성에게 위협적이고 비하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필라델피아에 사는 카일 보엘 (40 세)은 11 월 8 일부터 11 월 15 일까지 여성에게 수십 건의 괴롭히는 트위터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지방 검사 사무실은 목요일에 말했다.

그만큼 메시지, 트위터 핸들 "@ TATTEDASSHOLE80"에서 보낸 여성의 몸무게와 외모에 대해 언급하고 성행위와 친밀한 신체 부위를 명시 적으로 언급했습니다.

Boell은 테러 위협 및 괴롭힘에 대한 경범죄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Proud Boys는 스스로를 "서부 쇼비 니스트"이상을 가진 남성 조직이라고 생각하지만 남부 빈곤 법 센터에서 증오 단체로 지정. 그룹의 지도자들은 종종 여성 혐오, 반유대주의, 반 무슬림, 백인 민족 주의적 수사를 사용합니다.

연방 당국은 그룹이 미국 국회 의사당에서 1 월 6 일 봉기에 연루된 워싱턴에서.

보엘이 피해자에게 보낸 혐의 메시지는 부분적으로 검찰이 인용했다.

Boell은 "오늘 밤 모든 걸 걷다가 Philly를 던졌다"고 썼다. "U fat b **** …. Antifa는 Philly f ***에서 u fat b **** 주위에서 수행되며 U는 알아낼 것입니다"라고 Boell은 썼습니다. "가서 경찰을 불러라. 유령이야."

Boell은 또한 피해자의 사업장에서 소변을 보았다고 주장했으며 검사에 따르면 Proud Boys의 Philly 지부의 구성원을 만날 기회가있어 기뻤다 고 말했습니다.

"여기에서 주장되는 행위는 학대적이고 사악하며 위험한 행위입니다."라고 Carolyn Temin 제 1 지방 검사 법무관이 말했습니다. "모든 괴롭힘과 마찬가지로 Kyle Boell은 기본적으로 자신의 실명 사용을 두려워하고 'TattedAsshole80'이라는 별명 뒤에 숨어있는 여성에게 역겨운 메시지를 보냈던 겁쟁이입니다.

"우리 사무실은 취약한 사람들을 표적으로 삼는 모든 범죄와 마찬가지로 Boell의 범죄에 대한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여성은 자신의 삶을 자유롭게 살고 괴롭힘, 위협 또는 폭력에 대한 두려움없이 대담하게 자신의 가치를 말할 자격이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Proud Boys는 과거에 그들이 다민족 조직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지난 여름, 조직은 D.A. 래리 크라스 너의 사무실과 경찰의 형제단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이 참석 한 행사에 이어 일부 회원들이 지역 노조 롯지에서 촬영 된 후.

당시 John McNesby, FOP 로지 넘버 5, 펜스 이벤트 차후에 있었던 장교들과의 명백한 동지애에도 불구하고 그룹의 "증오와 차별적 인 발언"을 비난했다. Proud Boys는 나중에 McNesby가 "우리를 뒤에서 찔렀다"고 말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러시아 "화학무기 이미 파괴…미국 발언 근거 없어"

Read Next

창립 100주년, 새로운 100년 소망 품는 CE맨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