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회는 COVID-19의 영향을받은 Philly 근로자에게 유급 병가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시의회를 통과하는 법안은 필라델피아 고용주가 COVID-19로 인해 일할 수없는 직원에게 2 주간의 유급 병가를 제공하라는 명령을 복원 할 것입니다.

법안 공중 보건 복지위원회가 수요일 만장일치로 통과했습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전체 시의회 투표를 위해 올라갈 예정입니다.

승인되면 COVID-19 노출로 인해 격리가 필요한 필라델피아 근로자, 아픈 가족 구성원을 돌 보거나 COVID-19로 인해 탁아소 또는 학교가 문을 닫은 자녀와 함께 집에 머물러야하는 경우 손실없이 2 주를 쉬어 갈 수 있습니다. 수입.

법안, 시의원 켄드라 브룩스가 소개 한 직원이 50 명 이상인 기업에 적용됩니다. 공중 보건 비상 상황이 발생하는 한 지속될 것입니다.

도시가 식당과 스포츠 경기장에 대한 COVID-19 제한을 완화함에 따라 유급 병가는 전파를 억제하는 중요한 전략이 될 것이라고 Brooks는 말했습니다.

최근 연구 Wharton School of Business and Independence Blue Cross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필라델피아의 필수 근로자가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 될 가능성이 55 % 더 높습니다.

Brooks 시의원은 "학교, 경기장 및 기타 사업체가 재개되면서 긴급 유급 병가는 근로자뿐만 아니라 필라델피아 국민에게도 필요합니다." 말했다. "저임금 근로자들은 거의 1 년 동안이 전염병의 최전선에 있었고, 그들 자신과 가족 및 지역 사회를 안전하게 지키는 데 필요한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최소한 우리가 할 수있는 일입니다."

이 법안은 수단 그 이후로 도시 고용주는 유행병 관련 이유로 유급 휴가를 제공 할 의무가 없었습니다. 국가 원조를 통해 Families First Coronavirus Response Act 12 월 31 일에도 만료되었습니다.

긴급 유급 병가를 제공하는 고용주는 연방 세금 공제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몇몇 Philly 직원들은위원회 청문회에서 법안의 중요성을 언급했습니다.

"2 주간 임금을 잃을 지 안할지를 선택해야 할 때, 빈곤 임금을받는 노동자가 조금 아프다고 느낄 때 어떤 선택을 할 수 있을까?" Temple University의 자전거 보안 책임자 인 Mike Brown은 말했습니다. "직장에서 COVID-19에 노출 되었기 때문에 격리하라는 지시를받은 경우 어떤 청구서를 지불하면 안됩니까? "

불균형 한 수의 필수 근로자는 유색 인종입니다. 필라델피아의 데이터에 따르면 흑인은 백인보다 COVID-19에 걸릴 확률이 두 배나 높습니다. 드렉 셀 대학교.

또한 저임금 근로자는 유급 병가를받을 가능성이 적고 월급을 놓칠 가능성이 적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일 화상 안보 협의…"동맹 어느 때보다 강력"

Read Next

[김진홍의 아침묵상] 목공아카데미에서 목수훈련생을 뽑습니다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