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최여진, 탄츠플레이 화보로 뽐낸 명품 보디라인



배우 최여진이 건강미 넘치는 보디라인을 뽐냈다.

글로벌 한류매거진 ‘케이웨이브엑스’는 코로나 블루 극복 캠페인 화보를 통해 최여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코로나 국면에서 일상 복귀로 향해 깨어나자는 의미가 담긴 ‘어웨이크'(AWAKE) 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최여진은 탄츠플레이에 완전히 몰입한 모습으로 탄탄한 보디라인과 임팩트 있는 탄츠플레이 동작을 선보인다.

또한 심플하고 에지있는 보디 슈트부터 탄츠플레이에 적합한 스포츠 웨어까지 다채로운 착장을 완벽히 소화해 몸에 생명력을 불어넣은 듯 내면을 깨우는 움직임을 표현한다.

탄츠플레이는 단순히 운동 효과에만 치중하는 게 아니라 생명력 있는 몸의 움직임을 통해 스스로 힐링 효과를 가져오게 하는 정신 치유 운동으로 인기가 많다.

최여진은 인터뷰를 통해 “탄츠플레이란 현대무용의 틀을 깬 창의적인 운동이며 나에게 힐링이자 위로가 되는 운동”이라고 말했다. 음악을 들으며 춤으로 표현하다 보면 아무도 들여다볼 수 없는 내 내면의 감정을 온전히 들여다볼 수 있는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

한편, 탄츠플레이 화보 및 비하인드 영상은 케이웨이브엑스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 케이웨이브엑스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뷰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Read Previous

새에덴교회, 지역상권 품는 ‘선한소통상품권’ 발행

Read Next

Chris D' Elia, 17 세 소녀의 누드 사진 100 장 이상을 요구 한 혐의로 기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