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노조 지도자 존 도허티가 체포되어 강탈, 음모 혐의로 기소


노조 지도자 존 도허티는 자신의 조카가 근무한 계약자를 협박 한 혐의로 여러 건의 강탈 혐의로 기소 된 후 수요일 연방 요원에 의해 체포되었습니다.

International Brotherhood of Electrical Workers Local 98의 비즈니스 관리자 인 'Johnny Doc'과 그의 조카 인 Gregory Fiocca는 이후 필라델피아에있는 미국 검사실에서 기소되었습니다. 60 세인 Dougherty는 18 번의 갈취와 1 번의 음모로 기소된다. 28 세의 피오 카도 같은 혐의를 받고있다.

Fiocca와 그의 고용주 사이에 제기 된 문제는 2020 년 8 월 Fiocca가 전주에 40 시간 미만의 임금을받는 것에 대해 계약 업체와 대면했을 때 더욱 커졌습니다. 연방 검찰은 피오 카의 월급이 피고가 일하러 나오지 않았다는 것을 반영했지만 피고는 급여를 요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상사를 위협하고 목을 잡고 책상에 던졌다 고합니다. 수사관은 말했다.

Dougherty는 대결을 추적하고 모든 IBEW 전기 기술자를 직장에서 끌어 내고 회사가 향후 작업을 수행하지 못하도록 막음으로써 계약자의 비즈니스를 망칠 것이라고 위협했습니다.

수요일 아침 체포 된 이후로 도허티와 피오 카는 재판이 진행되는 동안 구금에서 풀려났습니다. NBC10이보고했습니다.

노조 대표의 대변인 인 프랭크 킬은 도허티가 자신의 집에서 "이른 아침 시간에"체포되었다고 확인했습니다. Keel이 발표 한 성명은 그가 1993 년 IBEW 비즈니스 관리자가 된 이후로 연방이 Dougherty를 목표로 삼았다 고 주장했습니다.

"이것은 기소가 아니라 박해"라고 성명은 밝혔다.

이것은 Dougherty에 대한 두 번째 연방 사건입니다. 그는 올해 말 재판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의 위에 2019 년부터 횡령 청구 – 다른 조합원 공동 원 및 민주시 의원 Bobby Hennan과 함께. 이 사건의 검사는 Dougherty가 개인 비용을 만들기 위해 금융 문서를 위조하는 행위 – 주택 개조, 스포츠 행사, 콘서트, 값 비싼 식사 – 노조와 관련된 것으로 보입니다. Dougherty는 또한 Henon에게 $ 70,000의 IBEW 연봉을 사용했다고 전해진다. 연방 정부는이를시 정부에 대한 노조의 이익을 위해 봉사하는 의원에게 대가로 주장했다.

최신 법원 문서는 피고가 "R.P."로만 확인한 계약자에 대한 Fiocca의 위협을 설명하며, 피고가 그의 상사의 턱을 부러 뜨리겠다고 위협했다고 주장했다. "다시 확인하시오. 주차장에서 얼굴을 부러 뜨릴 게요."

Dougherty가 조카를 대신하여 중재했다고 주장 된 후, Fiocca는 1 월까지 회사에 계속 근무했지만 미국 검사실에 따르면 거의 또는 전혀 일을하지 않았습니다.

어느 누구도 정직한 사업을함으로써 경제적 또는 신체적 폭력의 위협에 대한 결과를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필라델피아, 말했다 Jennifer Arbittier Williams,펜실베니아 동부 지역의 미국 변호사는 말했다.

"… Fiocca는 영향력있는 노조의 강력한 지도자로서 삼촌의 지위를 이용하고, 동료를 폭행하고, 고용주를 희생시키면서 자신을 풍요롭게했습니다. 수요일 성명에서. "이러한 종류의 행동은 '평상시와 같은 사업'을 나타내지 않으며이 교육구에서는 용납되지 않습니다."

킬은 도허티가 체포되었을 때 아내가 심각한 질병으로 치료를 받고있는 토마스 제퍼슨 대학 병원에서 12 일을 보낸 후 막 집으로 돌아 왔다고 말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유엔 미얀마 특사 "3일 쿠데타 시위대 38명 사망"

Read Next

필리핀 백영모 선교사, 무죄 판결 : 선교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