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교육구, 재개 계획을 다시 연기


필라델피아 초등학교 학생들은 월요일에 직접 수업을 재개하지 않습니다.

필라델피아 교육 구는 제 3 자 중재자를 통해 필라델피아 교사 연맹과 재 개설 계획을 여전히 협상 중이기 때문에 이번 달에 두 번째로 귀국을 연기했습니다.

학군과 교사 연합은 월요일에 학교 재개 계획에 대한 새로운 세부 사항을 제공하는 공동 발표를 발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아원부터 2 학년까지 약 9,000 명의 학생이 하이브리드 학습 모델을 시작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처음에는 11 월에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그들의 복귀는 여러 차례 미루 었습니다.

"우리는 학교 건물의 안전한 재개를 둘러싼 불확실성이 많은 가족들에게 불안하고 불편했으며 오늘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교육감 William Hite는 목요일에 가족에게 보내는 메시지.

"오늘 제가 공유 할 수있는 것은 아직 해결되고있는 몇 가지 중요한 세부 사항이 있으며 이러한 세부 사항을 마무리하여 PreK-2 하이브리드 학습 학생을위한 전체 단계적 계획을 한 번에 발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달 초, 교사 노조는 회원들에게 학교에 돌아 오지 못함, 지구는 COVID-19 전염병 속에서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노조는 교실에 적절한 환기가 부족하고제 3 자 중재자가 문제를 평가합니다.

노조는 또한 교사를위한 백신 부족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교사와 교직원들은 월요일 필라델피아 아동 병원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백신 접종을 시작했습니다. 지구가 보냈습니다 초대장 22,000 명의 교사와 직원이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국 FDA, 존슨앤드존슨 백신 긴급사용 승인

Read Next

뿌리깊은나무연구소, 세대통합 콘퍼런스 – 기독신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