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니 교통 센터 총격 사건 : 필라델피아 경찰, 총격 용의자의 새 사진 공개


필라델피아 경찰서는 지난주 올니 교통 센터 근처에서 8 명이 다친 총격 사건에 연루된 총잡이 3 명을 계속 확인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금요일 수사관은 해당 지역의 감시 카메라에서 촬영 한 용의자의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촬영은 오후 2시 50 분에 이루어졌다. 2 월 17 일 Broad Street 및 Olney Avenue의 SEPTA 역 밖에서. 17 세에서 71 세 사이의 8 명이 총에 맞았으며 모두 살아 남았습니다.

세 명의 용의자는 모두 남성이라고 경찰은 밝혔다. 당국은 여전히 ​​총격의 동기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이미지와 함께 수사관들은 새로운 설명 금요일 용의자의 수 :

용의자 1 : 녹색 마스크, 팔 아래에 흰색 줄무늬가 있고 가슴에 엠블럼이있는 어두운 색상의 재킷, 어두운 바지 및 어두운 신발을 착용 한 얇은 빌드.
용의자 2 : 키가 크고 얇은 체격의 모든 어두운 옷에 흰색 또는 밝은 색상의 신발이 있습니다.
용의자 3 : 모든 어두운 옷을 입은 중간 크기.

경찰은 "우리는이 남성들이 대낮에 붐비는 거리에서 총격을 가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떤 정보라도 조사에 중요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가 구형 모델 인 블루 포드 익스플로러를 운전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올니 총격 용의자./PPD
포드 익스플로러필라델피아 경찰서 제공

또한 용의자를 체포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시와 미국 알코올, 담배, 화기 및 폭발물 국에서 25,000 달러의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보가있는 사람은 911로 전화해야합니다. 경찰서에 215-686-TIPS (8477)로 전화를 걸거나 Northwest Detectives (215) -685-3353로 직접 전화하거나 온라인으로 정보 제출.



기사보기

Read Previous

백악관, 시리아 공습에 "미국인 보호 메시지"

Read Next

“미완의 3·1운동, 한국교회가 완성하자” – 기독신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