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 사망하기 전에 N.J. 국회 의사당 경찰관에 화학 물질을 뿌린 용의자를 확인


연방 수사관들은 1 월 6 일 미국 국회 의사당에 대한 공격 영상에서 미 국회 의사당 경찰관 브라이언 시닉의 죽음에 대한 책임이있는 용의자를 확인했습니다.

Sicknick, 뉴저지 주 사우스 리버에서 온 42 세, 국회 의사당에서 폭동 후 사망했으며 수사관들은 그의 정확한 사망 원인과 그와 관련하여 누군가가 형사 기소 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수사관들은 비디오 영상이 누군가가 Sicknick과 다른 법 집행 요원에게 곰 스프레이와 같은 화학 자극제를 뿌린 것으로 보인다고 말합니다. 뉴욕 타임스는 보도했다. 비디오는 또한 잠재적 인 가해자가 경찰에게 곰 스프레이를 미리 살포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FBI는 아직 가해자의 이름을 공개하지 않았으며, 비디오 증거를 바탕으로 살인 대신 폭행으로 기소 할 가능성이 높다고 관리들은 말했다.

곰 스프레이, 페퍼 스프레이 및 메이스는 기본 상태를 가진 사람들에게 반응을 일으키고 방향 감각 상실을 유발할 수 있지만 치명적이지 않은 것으로 분류됩니다.

폭동이 있던 날, 경찰이 폭도들이 그들에게 곰 스프레이를 뿌린다는 공격에서 경찰의 소리를 들으며 소리를 지르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CNN보고.

유진 굿맨 국회 의사당 경찰관은 미트 롬니 공화당 상원 의원에게 "그는 곰 스프레이와 최루탄을 많이들이 마시고 메스꺼움을 느꼈다"고 말했다. 롬니는 이달 초 기자들에게 말했다.

Sicknick의 부검 및 독물학 보고서는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드물지만 워싱턴 포스트는 보도했다. 국회 의사당 경찰은 그의 사망 후 성명에서 "근무 중 입은 부상으로 인해"사망했다고 밝혔다.

미 국회 의사당 경찰은 금요일 성명에서 "우리는 독성학 결과를 기다리고 있으며 사망 조사와 관련하여 다른 정부 기관과 계속 협력하고있다"고 밝혔다.

관리들은 처음에 Sicknick이 소화기 둔기 외상으로 죽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추가 조사 끝에 그들은 그의 사망 원인이 아니라고 말했다.

FBI는 그들을 식별하기 위해 지난 한 달 동안 비디오에 보이는 사람들의 스크린 샷을 공개했습니다.

지금까지 지난달 국회 의사당에서 발생한 트럼프 친선 공격과 관련해 300 명 이상이 기소되었습니다. 말했다.

100 명 이상의 경찰관이 폭동으로 부상 당했으며 그 중 15 명은 입원이 필요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클라라, 한쪽 어깨 드러내고 미모 과시…’치명적인 눈빛’

Read Next

미 하원 1조9천억달러 부양안 가결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