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메리 카운티의 치명적인 볼링장 총격 사건과 관련해 기소 된 두 번째 남자


몽고메리 카운티 검찰은 토요일 사건에 연루된 두 번째 사람에 대해 기소했습니다. 우리 마을 골목에서 촬영이로 인해 29 세 남성이 사망하고 4 명이 부상했습니다.

랜스 다운 [Lansdowne]의 레이 미르 존슨 [20]은 사건 이후 당국을 회피하는 혐의를받는 자멜 반웰을 돕는 역할을 한 혐의로 체포와 기소를 방해 한 혐의로 기소됐다.

어퍼 다비 [Upper Darby]의 17 세 반웰은 월요일 살인 및 관련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는 East Norriton의 Swede Street 2900 블록에 위치한 볼링장에서 최소 15 발을 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의 프랭크 웨이드 [29]는 총격 사건으로 사망했다. 나머지 4 명 [Yahnirr Brooks [21 세], Shamir Jones [31 세], Robert Oliver [26 세], Ahmir Simmons [19 세]]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사건이 오후 6시 45 분경에 발생했을 때 모든 피해자는 관련이 있으며 함께 볼링을하고있었습니다.

이번 주 초 형사들과의 인터뷰에서 존슨은 자신과 반웰, 그리고 "고스트"라는 별명을 가진 세 번째 남자가 볼링하러 우리 타운 앨리에 갔다고 당국에 말했다고한다.

내부에 들어 가자 "고스트"는 나중에 총에 맞은 남자 중 한 명과 구두로 대화를 나눴다고 수사관들은 말했다. 당국은 형사 고발에 따르면 "고스트"가이 피해자와 사전에 친분이 있었다고 믿고 있으며, 그는 "고스트"의 얼굴을 때렸다. 펀치를 던진 후 반웰은 "아래로 내려!"라고 외쳤다. 존슨은 총소리를 여러 번 들었습니다.

존슨은 형사들이 용의자의 이름을 제공했을 때 "고스트"의 신원을 확인할 수 없다고 말했다. 존슨은 또한 누가 볼링장에서 총을 쏘았는지 몰랐으며 총성이 그쳤을 때 일어나서 출구로 달려 갔다고 말했다.

수사관은 나중에 Barnwell과 Johnson을 식별하는 데 사용 된 세 개의 휴대폰을 수집 할 수있었습니다.

존슨의 휴대 전화를 수색 한 결과 총격에 사용 된 것과 유사한 확장 된 잡지가 달린 권총을 들고 반웰의 사진이 드러났다고한다. 또 다른 사진은 존슨이 같은 권총으로 보이는 것을 들고있는 것을 보여 주었다고합니다.

존슨은 총격 후 반웰과 "고스트"를 랜스 다운에있는 그의 집으로 몰 았다고 경찰에 밝혔다. 그들은 반웰과 "고스트"가 필라델피아의 알려지지 않은 위치에 떨어지기 전에 15 분 동안 거기에서 멈췄습니다. 형사 고발에 따르면

Johnson은 그룹이 차를 타고 여행하는 동안 총격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형사들과의 별도 인터뷰에서 존슨의 어머니는 그녀의 아들이 그날 밤 반웰과 함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고 세 번째 사람은 "고스트"로만 알고 있다고 수사관들에게 "고스트"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검찰은 존슨이 반웰의 탈출을 도왔고 나중에 형사들에게 거짓 정보를 제공했거나 세부 사항을 생략했다고 말했다.

형사 진술서에서 당국은 그들이 "유령"이라고 믿는 사람을 확인했지만 현재 그에 대한 혐의를 받고 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기소되어 보석금을 낼 수 없었던 존슨은 3 월 8 일로 예정된 청문회를 앞두고 몽고메리 카운티 교정 시설에서 구금되고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신앙 에세이: 삶과 사랑] 아빠 : 문화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김종인 “서울·부산 다 이긴다…與분열, 새 대선후보 나올 것”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