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 보험 간단하게 보험료 조회하면 보험사별 가입 혜택까지 확인 : 생활정보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태아보험

임신 중 어린이보험에 가입한다면 선천적인 질병에 대한 보장을 자녀 출생 직후 받을 수 있다. 조산과 선천이상까지 대비하고자 하는 예비부모에게 태아 보험으로 알려지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보험 컨설턴트 인슈랩 (http://news.insulab.co.kr/?a=642)은 각 보험사의 보험료 차이부터 태아 및 어린이보험의 혜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순위 비교 서비스를 소개했다.

태아 보험은 임신 중에 가입하는 어린이보험이다. 기존 성장기 자녀에게 필요한 종합보험에 신생아 관련 특약까지 추가할 수 있어 자녀 출생 직후 전반적인 의료비 대비가 가능하다. 신생아 실비는 물론 선천이상 수술비와 저체중아 인큐베이터 입원일당 등이 대표적이다. 해당 특약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태아 보험 가입 시기를 준수해야 한다. 보험사마다 가입 가능 시기가 다르므로 전체 보험사 비교가 가능한 임신 초기부터 22주까지 가입을 마치는 것이 이상적이다. 만약 유산방지주사 투여, 인공수정, 시험관아기, 쌍둥이 태아 보험처럼 심사 승인이 까다로운 경우라면 가입 시기 역시 달라질 수 있으므로 사전에 전체 보험사 비교를 진행해야 한다.

출생 직후 보장이 시작됨에도 임신 중에 미리 보험 가입을 진행하는 이유는 선천적 질병에 대한 보장 확보와 더불어 가입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다. 태아 보험은 성인보험과 비교해 보장 범위가 넓으면서 보험료는 상대적으로 저렴해 장기보험을 준비하기 적합하다. 비갱신형 상품 가입 시 보험료 인상 없이 30세 만기에서 100세 만기까지 태아 보험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이에 최근에는 만기환급형 상품보다 보장에 집중한 무해지환급형 또는 순수보장형 상품 가입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태아 보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손해보험사와 생명보험사는 각 상품을 출시 중에 있는데 가입 전 해당 상품을 전체 순위 비교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생아기 보험부터 성인 주요 보장까지 한 번에 준비하기 때문에 작은 가격이나 혜택 차이도 무시해서는 안 된다.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 (http://news.insulab.co.kr/?a=523) 순위 비교는 전체 보험사 담보 및 특약을 쉽고 빠르게 비교할 수 있다. 전문가와 다이렉트로 태아 보험 상담을 진행하여 개별 가입자에게 필요한 필수 특약을 선택하고 불필요한 담보는 삭제하여 가입 혜택을 높인다. 보험 약관이나 보장 내용 등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음을 감안하여 가입 전 순위 비교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 선택 시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등 고가 사은품을 제공하는 업체는 제외해야 한다. 이러한 업체는 가입 선물로 제공을 약속 후 연락이 두절되며 보험 관리가 소홀하기 쉽다. 안전한 금융 거래를 위해 법인대리점 여부를 확인해 비교사이트를 이용해야 한다.

Read Previous

이란 최고지도자 "우라늄 농축 60%까지 높일 수 있어"

Read Next

스포츠한국:청하, 코로나19 확진 첫 심경 고백 “공인이라 주변 사람 더 힘든 것 같아 속상”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