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가 마침내 레크리에이션 마리화나를 합법화함에 따라 트위터가 반응합니다.


오랜 입법 싸움 끝에 뉴저지 주지사 인 Phil Murphy는 월요일에 21 세 이상의 사람들을위한 성인용 레크리에이션 마리화나를 합법화하고 비범죄화하는 세 가지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두 개의 법안이 2 월 25 일 마감일이 다가옴에 따라 머피는 종이에 펜을 꽂아 뉴저지를 여가 목적으로 마리화나를 합법화하는 13 번째 주로 만들었습니다.

Murphy는 "이 법안은 안전한 제품에 대한 최소 표준을 설정하고 법 집행 기관이 실제 공공 안전 문제에 자원을 집중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서 우리 지역 사회에 형평성과 경제적 기회를 제공하는 산업을 확립 할 것입니다." 말했다. "오늘 우리는 유망한 새로운 산업을 구축하고 역사의 오른쪽에 서있는 동시에 형사 사법 제도에서 인종 간 격차를 줄이기 위해 기념비적 인 한 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뉴저지 주민의 약 2/3 마리화나 합법화 찬성 투표 지난 11 월 선거에서 투표 용지 국민 투표에서. 국민 투표는 지난 몇 년간 뉴욕 주에서 실패한 입법 노력에 따른 것입니다.

수천의 뉴저지 사람들이 마리화나 범죄로 체포되었습니다. 11 월 국민 투표와 머피가 월요일 법안에 서명하는 기간 동안.

오랫동안 기다려온 조치에 대한 반응이 월요일 오후 트위터에 퍼졌다.

1 차 합법화 법안은 의료 및 성인용 산업을 모두 관리하고 대마초 사업 허가 신청을 감독하는 규정을 만드는 대마초 규제위원회를 설립합니다.

CRC의 차기 위원장 인 Dianna Houenou는 "마침내 뉴저지는 이전의 마리화나 사용 치료에 대한 페이지를 바꾸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의료 프로그램의 성공을 기반으로 일하고 성인용 대마초 산업을지지하게되어 기쁩니다. 뉴저지에서이 역사적인 운동에 참여하게되어 영광입니다."

합법적 인 마리화나 판매로 인한 대부분의 세금 수입은 뉴저지의 불우한 지역 사회를 지원하기 위해 전용 "충격 구역"에 재투자됩니다. 일부는 마약 인식 전문가를 양성하기위한 경찰서 프로그램 자금과 다가오는 대마초 규제위원회를 위해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NJ Advance Media.

비범죄화 법은 사람들이 법적 결과없이 최대 6 온스의 마리화나를 소유 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법 제정 이전에 저지른 특정 마리화나 범죄에 대해 적극적인 형을 무효화 할 수있는 경로를 만듭니다.

"즉시 마리화나 소지로 체포 된 사람들 (직장이나 교육을 계속할 수있는 기회를 잃은 체포)은 구제를 받고 앞으로 나아갈 수있을 것입니다.

작년에 Murphy는 형이 집행 된 후 낮은 수준의 마리화나 유죄 판결 기록을 봉인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마리화나를 재배하고 면허없이 배포하는 것은 새로운 법률에 따라 불법으로 유지됩니다.

머피가 월요일에 서명 한 가장 논란이 많은 법안은 마리화나를 사용하는 사람들에 대한 미성년자 벌금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법은 이제 경찰이 마리화나 냄새를 감지하여 사람들을 막는 것을 방지하고 경고 만 가능하게합니다. 이를 넘어서 부당하게 사람들을 구금 한 경찰관은 시민권 박탈 혐의로 기소 될 수 있습니다.

주 경찰 자비 단체 월요일 성명에서 세 번째 법안을, 그 언어를 "반 경찰 수사"라고 부릅니다.

PBA는 "미성년자 마리화나 사용자는 법을 집행하기 위해 사람을 막는 것이 이제는 불법이기 때문에 법안이 불법이라고 말하는 곳을 포함하여 어디서나 자유롭게 담배를 피울 수 있습니다."라고 PBA는 말했습니다.

뉴저지 상원 의원 스티브 스위니 (Steve Sweeney)는이 법안을 과거의 잘못을 바로 잡고 뉴저지에서 번성하는 산업을 발전시키기위한 큰 발걸음으로 축하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마리화나가 성인에게 합법화되는 동시에 사회적 불의를 시정하기 위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절실히 필요한시기에 일자리를 창출하고 경제 활동을 창출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진 새로운 대마초 산업을 시작할 것입니다. 비범죄화 법은 미국에서 가장 포괄적 인 조치이며, 더 공정하고 효과적인 형사 사법 개혁을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획기적인 단계입니다. 이는 오랫동안 우리 형사 사법을 괴롭혀 온 인종 격차와 사회적 불평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체계."

뉴저지의 레크리에이션 마리화나 법안은 펜실베이니아 주지사 Tom Wolf와 Lt. Gov. John Fetterman이 계속해서 유사한 조치를 추진함에 따라 나옵니다.

뉴욕 또한 올해 성인용 레크리에이션 마리화나를 합법화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크리에이션 용 대마초를위한 뉴저지의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2021 년의 나머지 부분이 많이 소요될 것입니다. 주에는 현재 13 개의 의료용 마리화나 진료소가 있습니다. 대마초 규제위원회는 비즈니스를위한 새로운 면허를 얻기 전에 6 개월 동안 규칙과 규정을 설정해야합니다.

한편, 뉴저지가주의 새로운 레크리에이션 대마초 산업의 매개 변수를 설정함에 따라 마리화나 범죄로 인한 체포가 급감하기 시작해야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현아, ‘학폭’ 의혹 직접 부인 “누군가 때린 적 없다”[전문]

Read Next

파키스탄서 무장괴한 총격…민간인 4명 사망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