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 라디오의 전설 코디 앤더슨, 78 세로 사망


필라델피아 라디오의 선구자 인 코디 앤더슨은 펜실베니아에서 유일하게 흑인 소유이고 운영하는 토크 스테이션 인 WURD 라디오를 거의 20 년 동안 관리하고 발전시킨 끝에 78 세의 나이로 토요일 사망했습니다.

COVID-19 합병증으로 사망 한 앤더슨은 목요일에 79 세가되었을 것입니다.

WURD 라디오는 앤더슨의 성명서 통과를 애도했다.

라디오 아이콘 코디 앤더슨이 토요일 저녁에 전환했다는 사실을 확인하는 것은 매우 무거운 마음입니다. 코디는 …

게시자 : WURD 라디오 의 위에 2021 년 2 월 21 일 (일)

"Cody는 WURD에 생명을 불어 넣고 거의 20 년 동안 그것을 양육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처음에는 총지배인으로, 가장 최근에는 사랑받는 호스트이자 멘토이자 친구였습니다."라고 방송국은 말했습니다. "그의 생물학적 가족과 마찬가지로 WURD 가족은 그를 깊이 그리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가 특히 WURD 라디오에 대한 그의 옹호를 통해 그의 삶의 매일 옹호했던 독립적 인 블랙 미디어에 대한 그의 지칠 줄 모르고 관대 한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가장 최근에 Anderson은 토요일 오전 96.1 FM과 900 AM에 Vicki Leach와 함께 The Electric Magazine의 공동 주최자로 활동했습니다. 그는 또한 필라델피아 시의회 회장 Darrell Clarke 및 Philadelphia School District of Philadelphia 교육감 William Hite와 격주로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관련 기사 : 전설적인 템플 농구 코치 존 채니, 89 세로 사망


이 방송국은 12 월에 Empowerment Experience 이벤트에서 3 시간 동안의 축하 행사에서 Anderson을 기념했습니다.

앤더슨은 자신의 커뮤니티를 옹호하고 주변 사람들을 고양시킨 지원 멘토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Clarke는 성명에서 "Cody는 필라델피아의 흑인 커뮤니티에서 방송 저널리즘의 선구자이자 거인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방송에서 일관되고 건설적이며 자신감있는 목소리였습니다. 그는 유색 인종들이 정치에 참여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지역 사회가 살기 좋은 곳을 만들도록 장려했습니다. 우리 지역 사회에 대한 긍정적, 계급 및 성취의 상징은 사라졌습니다. 그의 기억과 다른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기 위해 지금 우리 위에 있습니다. 나의 좋은 친구, 힘에서 쉬십시오.”

몇몇 다른 지역 정치인들은 그의 죽음을 알게 된 후 앤더슨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Anderson은 아내와 두 아들 Kyle과 Bill이 살아 남았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확진자 1천만명 넘는 브라질, 두 눈 의심케한 충격적 풍경

Read Next

미얀마, 22일 시민 총파업 선언…군부 강경 대응 예고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