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코에서 전 여자 친구 살해 혐의로 기소 된 필라델피아, 검찰


필라델피아의 한 남성이 자신에 대한 학대 명령으로부터 긴급 보호를받은 지 3 일 만에 델라웨어 카운티에서 전 여자 친구를 숨 막히게했다고 검찰이 수요일 밝혔다.

벤자민 보이킨스 [34]는 지난 11 월 랜스 다운 [Lansdowne]에서 43 세의 타니 카 커크 패트릭 [Tanika Kirkpatrick]을 살해 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며칠 후 미시간으로 피난했다. 그는 이것을 기소했다 살인, 형사 살인, 납치, 증거 조작, 시체 학대 등으로 일주일.

11 월 17 일, Lansdowne 경찰은 전날 저녁 이후 보이지 않았던 Kirkpatrick의 부재를 조사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커크 패트릭의 남자 친구는 보이킨스가 최근 커크 패트릭을 폭행했고 그녀를 괴롭혔다 고 수사관들에게 말했다.

경찰은 Kirkpatrick의 집을 방문했을 때 그녀의 이불에서 명백한 핏자국을 발견하고 침실에서 표백제 또는 기타 청소 용제의 냄새를 감지했다고 검찰은 밝혔다.

수사관들은 또한 거주지 근처에있는 커크 패트릭의 차량에서 피의 흔적을 발견했습니다. 법의학 분석은 나중에 그 혈액이 Kirkpatrick의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검찰은 말했다. 그녀의 열쇠와 휴대폰은 차 안에 남아 있었다.

감시 영상은 보이 킨이 11 월 17 일 아침 커크 패트릭의 차량을 타고 그의 집에 도착하는 것을 보여 주었다고 검찰은 말했다. 그는 크고 무거운 물건을 집에 들고 들어간 것으로 추정된다.

11 월 19 일의 휴대 전화 기록에 따르면 보이킨스가 미시간에 있었는데, 당국은 그가 실종자 사건의 용의자라고 알려졌다. 그의 인도에 대한 영장이 발부되었고 Boykins는 Flint의 당국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보이킨스 델코 머그 샷출처 / 델라웨어 카운티 디스트릭트 변호사 사무실

벤자민 보이킨스.

2 월 9 일 형사들과의 인터뷰에서 보이킨스는 커크 패트릭의 집을 방문하고 그녀의 휴대 전화를 빌려 다른 남자들과 함께 그녀의 사진을 관찰했다고 말했다.

보이킨스는 화를 내고 커크 패트릭을 목이 졸라 죽였다고 검찰이 말했다. 그는 그녀의 시체를 가방에 담아 피해자를 집으로 데려 간 다음 그녀의 유해를 쓰레기통에 숨겼다 고한다.

"CDC에 따르면 여성 3 명 중 1 명은 친밀한 파트너에 의해 어떤 형태의 신체적 폭력을 경험합니다"라고 Delaware 카운티 지방 검사 Jack Stollsteimer가 말했습니다. "우리는이 피해자를 보호 할 수 없다는 점에서 가슴이 아 팠기 때문에 델라웨어 카운티의 가정 폭력 프로젝트와 강간에 반대하는 여성과 같은 조직의 활동을 계속해서 지원해야합니다. 친밀한 파트너 폭력의 재앙에 맞서 우리 커뮤니티. "



기사보기

Read Previous

美 바이든 대통령, 中 위구르 학살 관련 발언 논란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생활의달인’ 일식 라면·가구 수거 달인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