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TA, 키 카드 구매, 충전을위한 스마트 폰 결제 데뷔


SEPTA 탑승자는 대중 교통 당국이 역 키오스크 및 요금 사무소에서 Apple Pay, Google Pay 및 Samsung Pay를 출시하는 월요일부터 키 카드를 재충전하고 구매하는 더 간단한 방법을 갖게됩니다.

2 월 22 일부터 SEPTA 고객은 이러한 스마트 폰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 키 카드를 직접 구매하고 Travel Wallet 자금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요금 키오스크는 모든 Market-Frankford 및 Broad Street Line 역, Center City Regional Rail 역 및 주요 버스 노선에 있습니다.

키오스크와 영업소는 현금, 신용 카드, 직불 카드도 계속해서받습니다.

스마트 폰 요금 기능의 출시는 SEPTA의 광범위한 탭 앤고 기능 활성화 계획 모든 개찰구와 요금 상자에 걸쳐 있습니다. SEPTA 고객은 결국 SEPTA 키 카드를 사용하는 대신 스마트 폰이나 활성화 된 결제 또는 ID 카드를 스 와이프하기 만하면됩니다.

SEPTA 대변인 Andrew Busch는이 이니셔티브가 작년에 데뷔하기로되어 있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및 기술 구현으로 인한 지연으로 인해 일정이 늦어 졌다고 SEPTA 대변인 Andrew Busch가 금요일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원래 추정치보다 약간 뒤쳐져있다"고 Busch는 말했다. "이것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요금 함과 개찰구를 스마트 폰 호환 하드웨어로 업그레이드하려면 SEPTA가 버스, 트롤리, 개찰구 및 역 플랫폼에있는 모든 SEPTA 키 유효성 검사기를 교체해야합니다.이 중 4,200 개 이상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SEPTA Key Fare 시스템을 관리하는 회사 인 Conduent와의 SEPTA 계약의 일부로 430 만 달러의 비용이들 것입니다.

Apple Pay와 Google Pay는 이미 뉴욕, 워싱턴 D.C., 런던의 대중 교통에 도입되었습니다. 여러 다른 도시에서 이러한 지불 방법을 활성화하기 위해 필라델피아에 합류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usch는 이러한 지불 기능이 도입 될 정확한 일정을 제시 할 수 없었지만 SEPTA가 2021 년 후반에 파일럿 테스트 및 초기 출시 단계를 진행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백악관 "대이란 제재 해제 계획 없어"

Read Next

[이 주일의 설교] 인생의 풍랑을 이기는 믿음(막 4:35~41)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