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의 주요 틈이 홍수로 인해 보트 구조를 촉구하는 니스 타운


North Philly의 일부 거리는 수도 본관이 고장 났고 11 명의 사람들을 대피시키기 위해 보트가 필요했던 화요일 밤에 범람했습니다.

홍수는 오후 6 시경에 시작되었고, 48 인치 대형 수도관이 Nicetown 인근의 29th Street와 Hunting Park Avenue 근처에서 파손되었습니다.

인근 U-Haul 저장 시설에있는 최소 10 명의 사람들이 건물 주변의 물에 갇혀 구조를 받아야했습니다. 비상 승무원이 가져온 보트. 차 안에 있던 한 사람도 배에 의해 구조 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무도 다 치지 않았고 6ABC 보고되었습니다.

원인 불분명 깨질 수도 본관 말했다 Adam K. Thiel, 필라델피아의 f비상 관리 사무소의 국장 및 이사를 분노합니다. 필라델피아 수도국은 홍수가 해당 지역의 수도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CBS3, 일부 고객은 일시적인 수압 감소를 경험했을 수 있지만 말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이달 초 필라델피아 남서부에서 별도의 수도 본관 파손이 발생하여 North Philly의 Logan 구역에 싱크 홀이 형성되었습니다. 근처에 주차 된 SUV가 일시적으로 구멍에 삼켜졌습니다. 당시에는 아무도 차 안에 없었습니다. NBC10 말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美 기독교 토크쇼 창시자 러시 림보 별세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생생정보’ 아귀찜 정식, 반찬·밥 무한 리필에 1인 만원…설탕 없이 과일로 낸 단맛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