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터 랜드 교통 센터, 2 억 5 천만 달러 재건


Camden의 Walter Rand 교통 센터는 대중 교통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아파트, 사무실 및 소매점의 혼합.

뉴저지 관계자는 수요일에 교통 허브를 업그레이드하고 확장하기위한 2 억 5 천만 달러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약 9 개월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NJ Transit은 앞으로 몇 주 안에 전문 회사로부터 디자인 제안을 받기 위해 RFP를 발행 할 것입니다.

주 관리들은이 프로젝트가 도시의 재 활성화 노력에 필수적이라고 예고했습니다.

"로완 대학, 쿠퍼 대학 병원 및 필라델피아시와 가까워 다양한 통근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하원 다수당 대표 인 루이스 그린 월드가 말했습니다. "이러한 절실히 필요한 업그레이드는 방문자에게 더 안전하고 안정적이고 편안한 경험을 제공하고 대중 교통 허브의 잠재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센터는 NJ Transit, South Jersey Transportation Authority, PATCO 및 Greyhound에서 교통 서비스를 제공하여 필라델피아 및 South Jersey 전역의 위치를 ​​연결합니다.

NJ Transit이 소유 한이 센터는 1989 년에 지어졌지만 현장의 대중 교통 서비스는 1936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Phil Murphy 주지사가 "인프라의 아버지 중 한 명"이라고 불렀던 전 주 의원 인 Rand를 기념하기 위해 1994 년에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재개발 프로젝트는 또한 추가 주차와 무공해 버스 통합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NJ Transit은 최근 교통 허브의 주차장 개선에 280 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머피는 교통 센터를 "사우스 저지의 관문"이라고 부르며 재개발 프로젝트가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캠든 사람들에게 이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Murphy는 "대유행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Camden은 여전히 ​​성장하는 도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현대 도시에는 현대적인 교통 허브가 필요하며, 이번 투자로 Camden의 최고의 날이 다가오고 있다는 분명한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일본, 화이자 백신 접종 개시…의료진 우선 접종 

Read Next

“바른 이단대책 제시하고 교회를 보호한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