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원 연구원들은 Philly의 COVID-19 제한이 총기 폭력 증가와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2020 년에 필라델피아는 총기 폭력으로 최악의 해를 보냈습니다. 499 건의 살인 작년에는 대부분이 총살을당했습니다.

작년의 총 살인 사건은 2019 년보다 40 % 더 많은 사망자이며 두 번째로 치명적인 해 필라델피아에서 – 500 명이 살해 된 1990 년에 단 한 번의 살인 사건이었습니다.

연구원 Temple University는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COVID-19 격리 제한이 2020 년 총기 폭력 통계에 중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전염병은 "필라델피아의 폭력과 경험적으로 연결되어있는"빈곤, 실업 및 구조적 인종 차별을 악화시켰다.

템플 의과 대학 외과 조교수이자 외상 연구 책임자 인 제시카 H. 비어드 박사는 2020 년에 템플 대학 병원과 도시 주변의 다른 트라우마 센터에서 치료를 받고있는 총격 피해자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이로 인해 그녀를 이끌었다 고 말했습니다. 연구를 시작하십시오.

Beard와 연구팀은 총격 사건 수 증가의 규모와 그 원인을 조사했습니다.

"필라델피아시에서 총격 사건은 종종 저소득층 커뮤니티에 지리적으로 집중되어 있습니다." 수염 말했다.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보건 및 안전상의 이유로 전염병을 억제하기 위해 시행 된 조치가 도시의 총기 폭력 증가와 중요하고 지속적인 연관성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보았다 총격 피해자를위한 필라델피아 경찰 데이터 지난 5 년 동안 2020 년 3 월 COVID-19 봉쇄 조치에 따라 매주 총에 맞은 사람이 급증했습니다.

2016 년 1 월 1 일부터 2020 년 11 월 26 일까지 7,159 명이 도시에서 총에 맞았습니다. COVID-19 완화 노력이 시작된 2020 년 3 월 16 일 이전에시는 매주 평균 25 번의 총격을 받았습니다. 이 숫자는 대유행 봉쇄가 시작된 후 매주 46 명으로 급증했습니다.

또한 어린이들 사이에서 총기 폭력과 살인 사건이 놀랍게 증가했습니다. 이 도시에서 매주 평균 3 명의 어린이가 총에 맞았습니다. CNN은 2020 년 8 월에 보도했습니다.

연구팀은 전염병을 넘어선 트렌드를 파악하기 위해 2020 년의 다른 주요 이벤트를 살펴 보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미니애폴리스에서 경찰에 의해 조지 플로이드가 살해 된 후 몇 주 동안 총격 희생자 수를 분석해 전국적으로 시위를 벌였다. 비어드와 다른 연구자들은 시위가 필라델피아의 총기 폭력과 관련이 없으며 증가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마찬가지로 프린스턴 대학에서 연구 발견 미국 100 대 도시 중 75 개 도시가 플로이드가 살해되기 전인 2020 년 1 월과 3 월 사이에 가장 높은 총기 폭력을 경험했습니다.

"이 발견은 COVID-19 격리 정책 제정 이후 필라델피아에서 총기 폭력이 상당히 지속적으로 증가했음을 나타냅니다." 성전 건강.

전국적으로 19,000 명 이상 Beard의 연구는 대유행 제한과 총기 폭력 사이에 명확한 경계를 긋지 만 한 도시 만 분석했으며 총기 폭력의 전국적인 급증을 설명하기 위해 아직 일반화 할 수 없습니다.

"필라델피아에서 COVID-19의 영향을 완화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현재 도시에서 총기 폭력이 유행하고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협력해야합니다." 수염 말했다.

필라델피아에서 총기 폭력을 줄이기위한 노력이있었습니다. 시의회 후원하는 총기 환매 이벤트 North Philly와 South Philly에서 총 224 개의 총이 식료품을위한 $ 100 기프트 카드와 교환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 경찰은 집에 남겨진 총은 일반적으로 도난 당하고 나중에 폭력 범죄에 사용된다고 말했습니다. 무료 총기 보관함은 사원 안전망.



기사보기

Read Previous

15일부터 수도권 20%, 비수도권 30% 현장 예배 가능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놀면 뭐하니’ 김혜윤·조병규 나이 동갑 ‘찐친’ 케미 “사랑하는 친구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