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유스케’ 젝스키스, ‘뒤돌아보지 말아요’ 라이브 “최초 공개”



그룹 젝스키스가 ‘뒤돌아보지 말아요’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12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가 출연한다.

최근 유희열과 tvN ‘삼시네세끼’에서의 공약 이행 프로젝트 음원을 낸 젝스키스는 유희열과의 작업을 회상했다. 리더 은지원은 “유희열의 곡을 받은 것은 우리에게 최고의 선물”이라며 고마운 마음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 음원 ‘뒤돌아보지 말아요’ 제작에 함께 참여한 김이나, 신원호, 임헌일, 김동률&이적 밴드를 언급하며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했다.

덧붙여 이들은 음원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 달성에 대해 이야기하며, 사전 인터뷰에서 걸었던 1위 공약 중 ‘유희열에게 곡 선물하기’과 ‘젝스키스 멤버들의 백댄서 지원’ 등을 말하기도 했다.

이에 유희열은 “댄스곡을 받는다면 진지하게 생각해 보겠다. 그리고 그 곡은 스케치북이 첫 무대이자 마지막 무대가 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댄서 지원’ 공약에 맞게 댄스 실력을 확인해보기 위해 토크 중 젝스키스는 유희열의 건반과 밴드의 반주에 맞춰 ‘폼생폼사’를 선보였다. 이들은 25년 차 아이돌답게 안무까지 완벽히 소화, 역시 1세대 베테랑 아이돌이라는 평과 함께 박수를 받았다. 무대 후 유희열 또한 “예전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아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마지막 새해 덕담으로 젝스키스 멤버들은 “안 좋았던 일들은 ‘뒤돌아보지 말고’ 좋은 일만 있길 바란다”며 센스있는 답변으로 토크를 마무리 지었다. 토크 후 이어진 무대에서 젝스키스는 ‘뒤돌아보지 말아요’를 선곡, 유희열의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져 정통 발라드의 짙은 감성을 보여주며 젝스키스의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달 5일 유희열과 젝스키스가 함께 한 프로젝트 음원 ‘뒤돌아보지 말아요’가 발매됐다.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유희열과 김이나, 신원호 등 스페셜 라인업을 자랑하는 곡으로 이별 앞에서 느끼는 연인의 감정을 노래했다. 유희열 특유의 섬세한 감정선이 잘 드러나는 곡으로 젝스키스의 감미로운 발라드 감성이 돋보인다. 12일 오후 11시 50분 방송.

Read Previous

육식파냐 채식파냐···손가락 길이만 봐도 식성 알 수 있다

Read Next

바이든 대통령 "7월까지 미국민 3억명 백신 접종"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