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달라스의 트레이시 롤린스 주니어, 펜실베이니아에서 발견 된 전 패션 모델 레베카 랜드리스 살해 혐의로 기소


전 패션 모델이었던 47 세 레베카 랜드리스 [Rebecca Landrith]의 사망과 관련하여 텍사스 남성에 대해 살인 혐의가 제기되었습니다. 80 번 주간 고속도로 근처에서 죽은 일요일 발견 펜실베니아 중부.

텍사스 주 댈러스에 사는 트레이시 롤린스 주니어 [28 세]는 수요일 늦게 코네티컷 주 밀 데일에서 체포 영장이 발부 된 후 코네티컷 주 경찰과 펜실베니아 주 경찰에 의해 체포되었습니다.

Rollins Jr.는 형사 살인과 시체 학대 혐의로 기소됩니다.

버지니아 출신 인 Landrith는 필라델피아에서 북서쪽으로 약 125 마일 떨어진 Union County의 PennDOT 직원이 일요일 아침 일찍 발견했습니다. 작업자는 I-80 East의 마일 마커 199의 경사로에서 그녀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Landrith는 머리, 목, 목, 가슴 및 손에 여러 번 총에 맞았습니다.

수사관들은 Landrith가 최근 인디애나와 위스콘신을 여행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의 몸으로 발견 된 주에서받은 영수증에서 발견 된 지문을 사용하여 신원을 확인했습니다. 경찰은 그녀가 유타와 사우스 다코타를 포함한 다른 여러 주와도 관계가 있다고 밝혔다.

형사 고발에 따르면 Landrith의 재킷에서 발견 된 메모에는 전화 번호 및 이메일 주소와 함께 Tracy Rollins 이름이 적혀있었습니다. 당국은 Rollins가 트럭 운전사라고 결정했습니다.

경찰은 감시 영상과 휴대 전화 위치 데이터를 검토하고 롤린스를 Landrith의 영수증에 해당하는 동일한 비즈니스 및 시간에 연결했다고 형사 고발했다.

코네티컷 주 경찰은 Rollins의 트럭을 추적하여 심문을 위해 그를 데려 왔습니다.

트레이시 롤린스 주니어출처 / 코네티컷 주 경찰

트레이시 롤린스 주니어

Rollins는 Landrith를 알지 못했지만 경찰에 따르면 Leslie라는 여성과 함께 위스콘신, 일리노이, 인디애나, 오하이오, 펜실베니아 및 뉴욕을 여행했다고 수사관이 말했다.

수사관들은 또한 Landrith가 Leslie Meyers라는 이름으로 2020 년 12 월에 호텔을 예약했다는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롤린스는 여성과의 여행에 대해 더 많이 묻는 질문에 경찰에게 "이건 살인 수사이기 때문에 거짓말을 시작하는 것이 싫다"고 경찰에 말했다고한다.

경찰은 당시 수사관들이 롤린스에게 살인 혐의와 관련하여 심문을 받고 있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랜드리스의 죽음에 대한 뉴스 보도가 며칠 동안 유포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수요일 늦은 밤, 코네티컷 주 경찰은 롤린스의 트럭에 대해 수색 영장을 집행했으며, 그곳에서 피, 탄피 및 기타 총격 사건의 증거를 발견했다. 경찰 보고서는 또한 수사관들이 Rollins의 트럭 운전실의 조수석과 바닥에 표백제와 세척액이 사용 된 것을 발견했다고 주장합니다.

원래 버지니아 주 알렉산드리아 출신 인 Landrith는 미국 전역에서 모델로서의 경험을 자세히 설명하는 iStudio 페이지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녀는 같은 해 뉴욕시에서 열린 Miss Manhattan 콘테스트와 미국의 It Girl Miss Lady Liberty에서 2014 년 결선 진출 자였습니다. 그녀는 또한 뛰어난 바이올리니스트였으며 이전에 법률 분야에서 일했습니다.

"Landrith는 수많은 제품 광고, 비디오 광고, 잡지에 출연했으며 기업 및 웹 사이트의 비디오에서 대변인으로 활동했으며 Fashion Week를 포함한 여러 오트 쿠튀르 런웨이 쇼에서 활약했습니다."

Rollins Jr.는 현재 펜실베니아로 인도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조용기 목사 아내 김성혜 총장 별세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김병지, 황선홍 세리머니에 “그렇게 하면 안됐다” 왜?(‘골때녀’)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