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이제훈·이하늬·조진웅·엄정화·변요한, 사람엔터 소속 배우들 이색 설 인사 ‘눈길’



명절 연휴 첫날인 11일, 이제훈, 조진웅, 이하늬, 엄정화 등이 소속된 사람엔터테인먼트에서 이색적인 설날 콘텐츠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람엔터 소속 배우 전원이 참여한 이번 콘텐츠에서 배우들은 각자 하나의 복을 선택, 새해 덕담의 메시지를 담은 2행시를 한다.

이때 어플을 이용해 본인의 모습을 귀엽고 재미있게 꾸미거나, 그 안에 유쾌한 개그 코드도 삽입해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렇게 사랑, 행운, 성취,감사, 축복, 취업 등 27명의 배우들이 선사하는 총 27개의 복이 담긴 이 콘텐츠는 보는 순간 사람의 마음을 무장해제시키며 어느새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짓게 한다.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모두 힘든 이번 명절 팬분들께 소소하게나마 기쁨과 웃음을 드리고 싶다는 취지에서 시작했다는 이번 설날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힘든 때이지만 우리 모두 웃읍시다”라는 단 한 줄의 메시지를 위해 배우들이 적극 동참하게 됐다는 후문.

이번 콘텐츠는 사실 기획 단계에서 선뜻 배우들이 나서줄까 우려했던 스태프들이 무색할 정도로, 배우들은 ‘웃을 일 없는 팬분들에게 잠시나마 웃음짓게 해드릴 수 있다면 다른 건 아무래도 좋다’며 오히려 배우들의 적극적인 주도하에 진행됐다. 각 복의 네이밍과 2행시는 물론, 자신들을 꾸밀 어플의 디자인을 고르고, 후반 작업에 이런 장치나 효과를 넣어 달라고 스태들에게 따로 요청할 정도로, 대중에게 웃음을 드리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사람엔터 소속 배우들의 설날 콘텐츠는 명절 첫날 대중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진정한 의미의 새해 덕담을 전하고 있다. 해당 콘텐츠는 사람엔터테인먼트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사람엔터테인먼트에는 공명, 권율, 김성규, 김유안, 김재영, 데이비드 맥기니스, 문동혁, 박규영, 박예진, 변요한, 신주환, 심달기, 엄정화, 유희제, 이가섭, 이성욱, 이운산, 이제훈, 이하늬, 전채은, 정소리, 정호연, 조진웅, 최수영, 최원영, 최희서, 한예리가 소속돼있다.

Read Previous

St. Joe 's, Philly 대학의 합병을 모색하는 USciences

Read Next

중국, 12일 춘절 연휴 시작…"대이동 줄어들 듯"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