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대통령, 대기업 CEO들과 면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1조 9천억 달러의 경제 구제책 추진을 위해 일부 대기업 CEO를 만났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9일 집무실에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재닛 옐런 미국 재무장관, JP모건 체이스 은행, 월마트, 갭, 로우즈 CEO, 미 상공회의소 회장 등과 면담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미팅에 앞서 미국 주요 기업인들을 초청해 우리의 경제 상황과 회복 계획에 관해 이야기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 관계자는 이들이 코로나바이러스 백신과 교육과 임금, 경제 회복의 불평등한 부분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주제를 의견을 교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지난 5일 미 연방 상원은 1조 9천억 달러에 달하는 경기부양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상원이 승인한 경기부양법안에는 연간소득 7만5천 달러(부부 기준 15만 달러) 이하인 국민에게 1인당 현금 1천 400달러를 지급하는 것이 주요 내용입니다.  

또 백신 유통에 대한 연방 지원, 어려운 가정을 위한 새로운 경기 부양책, 그리고 지역사회의 중소기업 및 급여 대출에 대한 추가 자금 지원 등도 포함됐습니다. 

VOA 뉴스

Read Previous

JCI NET Solutions 웹사이트 제작 & 호스팅 전문회사 Website Development & Hosting Company

Read Next

여의도순복음교회, 설날 앞두고 ‘희망박스’ 나눔 : 목회/신학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