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y는 교도소 인구를 더욱 줄이기 위해 225 만 달러의 보조금을받습니다.


맥아더 재단은 대량 수감 및 인종 불평등을 해결하기 위해 이전 작업을 확장하기 위해 필라델피아에 225 만 달러의 보조금을 수여했습니다.

지난 5 년 동안 맥아더 재단은 필라델피아의 형사 사법 개혁 노력에 990 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이 기금은 미국이 감옥을 사용하는 방식을 바꾸기위한 2 억 4,500 만 달러의 국가 이니셔티브 인 재단의 안전 및 정의 도전의 일부입니다.

이니셔티브가 필라델피아에서 시작된 이래로 지역 교도소 인구는 43 % 감소했습니다. 도시는 폐쇄되었습니다 교정의 집 새로운 교도소 건설을 피했습니다.

2022 년까지이 이니셔티브는 도시의 감옥 수를 2015 년 수준에서 58 %까지 줄이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새로운 보조금으로시는 다음과 같은 개혁 조치를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

• 소액의 보석금으로 수감 된 사람들에게 조기 보석 심사 청문회 제공
• 경찰 지원 전환 프로그램을 통한 조기 전환 기회 증가
• 정신 질환이있는 지역 사회 감독을받는 사람들을위한 치료 및 서비스에 대한 연결 개선
• 형사 사법 기금을 통한 지역 사회 주도의 개혁에 대한 투자 증가.

Jim Kenney 시장은 "Philadelphia의 발전을 기반으로 구축하는 것은 특히 흑인, 원주민, Latinx 및 기타 유색 인종에 대한 COVID-19 전염병 및 인종적 불의가 시스템 작동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성을 강화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재정 지원은 지역 교도소 인구를 줄이는 동시에 공공 안전과 인종 평등을 개선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화요일에 필라델피아 지방 검사 Larry Krasner는시의 조기 보석 검토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재판 전 구금을 줄이기위한 노력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3 월 1 일부터 보석금이 $ 250,000 이하인 모든 피고는 체포 된 후 처음 며칠 이내에 판사 앞에서 양육권 결정 청문회를 받게됩니다. 이전 보석 한도는 $ 100,000였습니다.

보호 관찰 또는 가석방 구금자가있는 피고도 이전에 조기 보석 심사에서 제외되었지만 새로운 프로그램에 따라 조기 보석 심사 청문회를 받게됩니다.

"체포 며칠 내에 더 많은 피고에 대한 조기 보석 심사의 확대는 우리가 대중에게 위험하지 않은 사람들을 불필요하게 구금하지 않고 개인을 가족, 직업 및 지역 사회에서 분리하는 것과 관련된 피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Krasner가 말했다.

맥아더 재단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시는이 이니셔티브의 목표를 해결하기 위해 형사 사법 파트너와 협력하는 자원 봉사자로 구성된 커뮤니티 자문위원회를 설립했습니다. 정부 기관에 자문을 제공하고 지역 사회의 의견을 얻고 개혁 노력의 투명성과 책임 성을 장려하기 위해 공개 회의 및 지역 사회 행사가 연중 내내 개최됩니다.

"필라델피아가 형사 사법 시스템에 대한 체계적인 변화를 구현하기 위해 이동함에 따라 커뮤니티의 관점은 그 어느 때보 다 필요합니다"라고 커뮤니티 자문위원회 의장 인 Devren Washington이 말했습니다. "CAC는 형사 사법 제도의 영향을 가장 많이받는 사람들의 생생한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 역할을 할 준비가되어 있으며, 우리는 사법 파트너와 협력하여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하는 동시에 커뮤니티의 의미를 재정의하는 정책을 구현하기를 기대합니다. 안전."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 상원, '트럼프 탄핵심리 합헌' 결정…4일간 변론 진행

Read Next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도 트럼프 탄핵 반대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