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프 메이 포인트에서 세인트 메리 바이 더 씨 리 트리트 홈 영구 폐쇄


필라델피아에 본사를 둔 Saint Joseph의 자매가 소유 한 Cape May Point의 역사적인 휴양지가 COVID-19의 영향으로 영구적으로 폐쇄됩니다.

St. Mary by-the-Sea Retreat House는 Jersey Shore 속성에서 2020 년 및 2021 년 휴양지 제공이 취소 된 후 폐쇄됩니다. 지난 여름, 수녀회는 2022 년에 재개 장하는 것이 "가능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성 조셉 수녀회는 성명서에서 "수천 명이이 거룩한 역사의 일부였으며 성모 마리아는 직원, 자원 봉사자 및 피정자들의 관대함과 사랑으로 축복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애틀랜틱 시티의 보도. "성 요셉 수녀, 우리 선교 동료, 다른 교회의 자매, 성직자 및 평신도 형제 자매들은이 신성한 장소에서 하나님을 만났으며 케이프 메이 포인트 공동체에기도하는 존재였습니다."

수녀들은 미래의 개발을 위해 사용하는 대신 "이 땅을 자연으로 되돌려 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건물은 해변과 가장 취약한 구조물을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지점에 건설 된 방파제, 방파제 및 사구 프로젝트를 통해 수십 년 동안 해변 침식에 맞서 싸웠습니다. St. Mary by-the-Sea에는 3 개의 건물이 있습니다.

이 호텔은 19 세기 후반 케이프 메이 포인트의 쇼어 햄 호텔이었습니다. 또한 20 세기 초에 노인 및 병약 한 유색 인종을위한 집으로 잠시 사용되었으며 제 2 차 세계 대전 중 미군에 잠시 임대되었습니다.

시설의 공식적인 폐막식은 추후에 열릴 예정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국, 코로나 신규 확진자 25% 감소…"변이 바이러스가 변수"

Read Next

[카드뉴스] 교회는 코로나의 주요 감염원이 아닙니다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