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에서 또 다른 COVID-19 급증을 겪고있는 Villanova University, 학기 전체를 ​​가상으로 만들겠다고 위협


학생들은 최근에야 봄 학기에 Villanova University의 캠퍼스로 돌아 왔으며 이미 Main Line 학교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Villanova는 COVID-19의 지속적인 위협과 제한된 백신 공급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을 봄에 캠퍼스로 데려 오는 여러 지역 학교 중 하나입니다. 봄 학기는 1 월 25 일부터 시작됐다.

일주일도 채 안되어 Villanova는 COVID-19의 새로운 사례 186 건을보고했습니다. 대학은 지난주에 캠퍼스에서 3 일 연속 60 개 이상의 긍정적 인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화요일에보고 된 70 개의 새로운 사례 외에.

"이번 주말에 COVID-19 대시 보드 번호는 이전에 경험 한 것보다 높습니다. 현재 상황을 관리 할 자원이 있지만이 수치는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라고 학생 생활 부사장 John P. Stack 목사는 말했습니다. Villanova 커뮤니티에 이메일로. "이러한 추세가 계속된다면 Peter 신부님은 캠퍼스에서 학기를 끝낼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즉시 숫자를 낮추는 방식으로 행동해야하며 함께해야합니다."

스택은 캠퍼스가 가을 학기 동안 발생한 전체 긍정적 사례의 50 % 이상을 이미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수요일에 Villanova의 COVID-19 대시 보드는 1 월 19 일부터 학교에서 총 333 건의 사례를 보여 주었으며 그 중 249 건은 캠퍼스에 거주하는 학생이었습니다.

이 대학은 학부 및 대학원생을 합친 인구가 약 10,000 명이며, 교수진 및 행정 직원은 약 2,500 명입니다.

학생 생활 부사장 Kathy Byrnes 학생이 운영하는 신문 The Villanovan에 새로운 COVID-19 사례의 대부분은 대규모 이벤트가 아닌 캠퍼스 외부 이벤트에서 발생합니다.

8 월, Villanova는 학생들을 집으로 보내겠다고 위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면없이 밖에서 보였던 대규모 야외 모임의 여파로. COVID-19 전파율이 높은 실내 모임에 대한 안전한 대안으로 야외 활동이 일반적으로 권장되지만 마스크가 적용됩니다.

지금까지 Villanova는 봄 학기 활동이나 수업을 취소하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펜실베니아 대학교 그리고 Temple University는 봄 학기에 필라델피아 캠퍼스로 돌아온 학생들을 환영했습니다. 이들 대학은 대부분의 강의가 가상으로 남아있는 제한된 수의 대면 수업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가을, 사원 COVID-19 사례에서 비슷한 급증을 보았습니다. 학생들이 캠퍼스로 돌아 왔을 때 미국 전역의 대학에서 볼 수있는 추세입니다. Temple의 대부분의 감염은 캠퍼스 외부 모임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번 학기 템플은 보다 강력한 테스트 프로그램 도입 매주 약 20,000 건의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필라델피아에서는 COVID-19 사례가 최근 몇 주 동안 떨어지는, 그러나 9 월의 저점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수준을 유지합니다.

Stack은 Villanova가 캠퍼스의 관련 추세를 뒤집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바이러스의 확산을 줄여야합니다. 겨울 날씨와 더 많은 실내 시간이 가져올 수있는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이제는 두 배로 줄일 때입니다"라고 Stack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다시 할 수 있지만 각 개인의 적극적인 참여로만 가능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국·일본·호주·인도 ‘쿼드’ 화상 정상회의 추진”

Read Next

전북노회, 베트남 신학생 후원 – 기독신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