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1박2일’ 손예진·배용준 출연한 영화 제목 뭐길래?…’양치’ ‘야채’ 아무말 대잔치



  • KBS2 ‘1박 2일’ 시즌4

‘1박 2일’ 멤버들이 저녁 복불복에서 배우 손예진, 배용준이 함께 출연한 영화 제목을 몰라 ‘아무말 대잔치’를 벌였다.

7일 방송된 KBS2 ‘1박 2일’ 시즌4에서는 공식 포스터 재촬영 콘셉트를 걸고 ‘일요명화 투어’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저녁 식사 복불복에서 ‘영화 짝꿍 퀴즈’를 풀었다. 제작진이 배우 한 명을 공개하면 또 다른 배우의 이름을 듣고 3초 안에 두 배우가 함께 출연한 영화 제목을 말하는 게임이었다.

멤버들은 첫 번째 ‘황정민’ 문제에서 거듭된 오답 끝에 ‘황정민 유아인’ ‘황정민 전도연’ ‘황정민 최민식’ ‘황정민 천우희’ ‘황정민 류승범’ 등의 문제를 확인하고 서로 답을 주워먹기 위해 경쟁을 벌였다.

결국 1라운드 문제를 맞힌 딘딘은 ‘올드보이’ 속 군만두를 시식해 멤버들의 부러움을 샀다.

다음 문제는 영화 ‘황해’ 속 족발을 걸고 진행됐다. 두 번째 짝꿍 퀴즈의 주인공은 배우 손예진이었다.

김종민은 적극적으로 손을 들며 정답을 외치려 했지만 제작진은 ‘손예진 박해일’ ‘손예진 배용준’ 등 새로운 문제를 내놔 김종민을 실망하게 했다.

멤버들은 ‘손예진 배용준’이 출연한 영화를 몰라 헤매기 시작했다. 제작진은 ‘ㅇㅊ’이란 초성 힌트를 줬지만 멤버들은 ‘인친’ ‘야채’ ‘요추’ ‘양초’ 등의 황당한 오답을 말했다.

이에 제작진은 손예진과 배용준이 출연한 영화 ‘외출’의 줄거리를 설명했다. “손예진의 남편과 배용준의 아내가 바람을 피우고, 어쩌다보니 손예진과 배용준도 사랑을 나눈다. 두 사람은 마지막일지 모를 두 사람만의 ‘이것’을 준비한다”는 내용이었다.

영화 줄거리 힌트를 듣고도 ‘아침’ ‘얼척’ ‘양치’ ‘영차’ 등 아무말 대잔치가 펼쳐졌다. 오답이 속출한 가운데 두 번째 문제 역시 딘딘이 정답을 맞혀 족발을 독식했다.

Read Previous

뉴저지, 실내 수용 인원 제한 완화, 식사 서비스 통금 해제

Read Next

전북CBS 창립 60주년기념 성경필사운동 – 기독신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