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Airlines, 2021 년 여름에 Philly에서 여러 도시로 서비스 추가


아메리칸 항공은 앞으로 몇 달 안에 필라델피아 국제 공항에서 4 개의 새로운 도시로 서비스를 시작하고 여름 시즌을 앞두고 4 개의 다른 목적지로의 항공편 빈도를 늘릴 것입니다.

이 항공사는 4 월 2 일부터 필라델피아와 도미니카 공화국의 산티아고를 주 3 회 직항으로 운항합니다.

"산티아고는 현재 PHL에서 가장 취약한 시장입니다."공항 CEO 인 Chellie Cameron이 말했습니다. "아메리칸 항공이 우리 지역 주민들에게 가족과 연결하고 야외 활동을위한 여행을위한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게되어 기쁩니다."

아메리칸 항공은 또한 플로리다 주 데이토나 비치에 매일 서비스를 추가 할 예정입니다. 6 월 3 일부터 유타주 솔트 레이크 시티와 미시간 주 트래버스 시티.

이 항공사는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힐튼 헤드에 대한 기존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플로리다 주 키 웨스트와 매사추세츠 주 낸 터킷. 이제 해당 목적지로가는 항공편이 매일 운행됩니다. 아메리칸 항공은 또한 도미니카 공화국의 산토 도밍고 행 서비스를 주 4 회 운항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 아메리칸 항공은 필라델피아에서 플로리다의 파나마 시티와 플로리다의 데 스틴 포트 월튼 비치까지 새로운 서비스를 발표했습니다.

12 월에 필라델피아 국제 공항은 Jefferson Health와 협력하여 COVID-19 테스트 사이트를 데뷔했습니다.

Cameron은 최근 2 년 임기를 시작하여 미국 국제 공항 협의회 [International-North America] 정책위원회 의장으로 일하면서 전국 공항에 대한 연방 대유행 구호 자금 170 억 달러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의 자 보고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 국제 공항의 승객 수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2019 년에 비해 약 70 % 감소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바이든, 트럼프에 기밀 브리핑 금지 시사

Read Next

기독교군선교연합회 대경지회 19일 총회 – 기독신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