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카운티 교통 정지로 헤로인, 펜타닐, 코카인 400 만 달러 차단


지난 금요일 Bedminster Township의 일상적인 교통 정체로 인해 당국은 캘리포니아에서 뉴욕으로가는 도중에 코카인, 헤로인 및 펜타닐이 대량으로 압수되었다고 벅스 카운티 당국이 목요일 밝혔다.

400 만 달러의 가치가있는 마약 파산으로 수사관들이 훨씬 더 큰 마약 밀매 조직의 일부라고 생각하는 남녀가 체포되었습니다.

베드 민스터 경찰은 지난 금요일 밤 안 개선을 여러 번 지나친 지프차를 세웠다. 이 차량의 운전자는 수색에 동의하여 총 120 만 달러의 헤로인 / 펜타닐 1kg과 코카인 9kg을 압수했다고 검찰은 밝혔다.

흉상 중에 얻은 정보로 인해 수요일 밤 Lehigh 카운티의 트럭 정류장에서 트랙터 트레일러가 수색되었습니다. 당국은 270 만 달러 상당의 헤로인 / 펜타닐을 9kg 더 회수했습니다.

두 번의 수색은 또한 43,000 달러 이상의 현금 인 권총을 압류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벅스 카운티 지방 검사 Matt Weintraub가 목요일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경찰도 발견 네 개의 예수 말 베르데 양초, 멕시코 시날로아주의 민속 영웅 인 마약 밀매의 수호 성인을 묘사합니다.

지프의 운전자는 텍사스 주 러 레이도에 사는 28 세 크리스천 오초아로 확인되었습니다. 수사관들은 그가 캘리포니아에서 마약을 몰고 뉴욕으로가는 길에 우연히 벅스 카운티를 통과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Weintraub는 마약이 최종 목적지에 도달하기 전에 경찰이 마약을 가로채는 것에 대해 "우리는 다른 사람의 많은 상심과 고통을 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차량에 탑승 한 승객은 캘리포니아 헌팅 던 파크에 사는 27 세의 에디스 토마 사 로드리게스 카르데나스로 확인되었습니다.

오초아와 로드리게스 카르데나스는 금요일 밤 첫 교통 정지에서 마약 소지, 음모 및 관련 마약 범죄로 기소되었습니다. 둘 다 기소되어 각각 1 백만 달러의 보석금을 내고 Bucks County 교정 시설로 보내졌습니다.

리 하이 카운티 수색에 혐의가 남아 있습니다.

검사에 따르면 트럭 정류장의 트랙터 트레일러는 Upper Macungie Township에 주차되어 있으며 "Ochoa Transport Services"라는 로고가 있습니다. 이 차량에는 마약 외에 합법적 인 농산물이 들어 있었다고 조사관들은 말했다.

Weintraub는 "여러분 모두 아시다시피 우리는 쌍둥이 유행병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COVID-19라는 단어를 듣기 전에 이미 대유행에 빠져 있었으며 이는 우리가 수년 동안 싸워온 마약 재앙입니다. 그리고 COVID 대유행의 결과로 약물 과다 복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Weintraub는 거리에서 마약을 제거하는 작업에 대해 법 집행 기관의 협력자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Weintraub는 "이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마약 밀매업자의 손에 죽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트레이트 슈터 : WWF No Way Out 2001에 대한 심층 분석

Read Next

스포츠한국:’생생정보’ 파닭개장&하얀 찜닭 “깊고 시원한 맛…후련하게 풀어줘”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