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y Fighting COVID 조사가 계속됨에 따라 도시는 예방 접종을위한 다음 단계로 향합니다.


필라델피아 시장 Jim Kenney와 보건 국장 Thomas Farley 박사는 월요일 부 보건 위원 Dr. Caroline Johnson 사임, 그는 백신 파트너로 Philly Fighting COVID를 선택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했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주말에 사임 한 존슨은 감찰 국에 Philly Fighting COVID CEO Andrei Doroshin과 이메일 서신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RFP 입찰에서 Johnson으로부터 부당하게 예산 조언을 받아 도시 최초의 대량 예방 접종 클리닉을 열었습니다. 일월.

필라델피아 지난주 Philly Fighting COVID와의 관계 끊기 회사는 영리 부서를 설립하고 웹 사이트에서 수집 된 개인 데이터를 판매 할 수 있도록 서비스 약관을 업데이트했으며 수개월 동안시와 협력하여 실행 된 COVID-19 테스트 서비스를 중단했습니다.

존슨은 필라델피아의 취약한 소수 집단에 도달하기 위해 백신 클리닉을 운영해온 Black Doctors COVID 컨소시엄에 유사한 불공정 한 이점을 제공했습니다.

Farley는 월요일 "이것은 단순히 사람들의 팔에 백신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옮기려는 시도로 보인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러한 이메일은 제안 요청의 목적과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RFP의 목적은 모든 지원자에게 동시에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Farley는 Johnson이 수년 동안 전염병 전문가로 일해온 보건 부서에 "진정한 손실"이라고 불렀습니다.

보건부는 Philly Fighting COVID 조사를 총감독 실로 전달했으며, 보건부에서 조직과의 거래에서 발생한 다양한 주장과 잠재적 실수를 조사 할 것입니다.

앞으로시는 RFP를 재발급하고 잠재적 인 백신 파트너를 분류하기 위해 더 큰 검토 팀을 배치 할 것입니다. 더 큰 규모의 보건부 백신 팀도 구성되어 도시의 백신 계획을 다양한 이해 관계자에게 더 잘 실행하고 전달합니다.

Farley는 자신의 위치에서 사임 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그렇게하도록 일부 주 의원의 요청.

Farley는 "내가 여전히이 응답에 기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시장의 기꺼이 봉사하며, 어느 시점에서든지 시장이 내가 보건부와의 대응을 이끌기에 적절한 사람이 아니라고 느끼면 그는 간단히 저에게 물어 보면 기꺼이 떠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묻지 않는다"고 Kenney는 덧붙였다.

현재까지 약 100,000 명의 필라델피아 주민들이 COVID-19 백신을 맞았습니다. 시는 매주 약 23,000 개의 총 백신 접종을 계속받습니다.

Farley는 Philly Fighting COVID에 발행 된 소량의 누락 된 백신 접종에 대한 질문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Doroshin은 적어도 4 번의 용량이 그의 친구들에게 투여되고 있음을 인정했고, Farley는 도시가 대부분의 공급량을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로 누락 된 용량은 제한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건부 직원은 이미 Philly Fighting COVID를 통해 첫 번째 주사를 맞은 개인에게 2 차 접종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대량 예방 접종 행사를 열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클리닉은 새로운 백신 파트너가 선정 될 때까지 보건부가 인수함에 따라 이번 주와 다음 주에 계속 될 것입니다.

Farley는 "더 많은 백신 접종이 가능 해짐에 따라 다른 파트너가 이와 같은 클리닉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대규모 클리닉은 도시 전역에서 백신이 제공되는 여러 방법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클리닉 외에도 필라델피아 병원은 예방 접종을 위해 자체 환자를 데려오고, 연방 자격을 갖춘 보건 센터는 클리닉에서 환자를 예방 접종하고 있으며 26 개의 Rite-Aid 위치에서 자격이있는 사람들에게 백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는 공급이 증가함에 따라 백신을 제공하는 약국 수를 늘릴 것입니다.

Philly Fighting COVID와의 분열 이후 Farley는 도시가 예방 접종 계획으로 앞서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프로세스를 늦추지 않도록 매우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Farley는 말했습니다. "우리의 가장 큰 한계는 실제로 우리가 가진 복용량입니다. 우리는 매우 빨리 일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얻기 위해 매우 빨리 일해야하며, 최소한 자금없이 일하도록 일부 제공자에게 요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속도가 느려지지 않도록합니다. "

보건 국장은 미래의 실수 나 의사 소통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현재 많은 부서의 프로세스가 재설정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Farley는 "이 조직과 협력하는 것은 부서의 실수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 실수를 인정했습니다. 우리는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미래에 이와 유사한 실수를하지 않고 그 실수로 인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승리호’ 유해진 “국내 최초 모션캡처 연기, 새로운 경험”

Read Next

(23) 하나님 꿈 디자인하는 목사 글쓰기①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