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홍의 아침묵상] 확신 있는 신앙(4) 기도응답의 확신



크리스천이라면 누구든지 자신이 드린 기도가 하나님으로부터 응답받기를 원합니다. 기도응답은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친히 약속하신 약속입니다. 요한복음 14장에서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거듭거듭 되풀이하신 약속입니다.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니라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행하리라(요한복음 14장 13-14절)”.

크리스천들이 구하는 기도 제목들 중 가장 많은 제목이 성령 충만함을 받고저 하는 제목입니다. 이에 대하여 누가복음 11장에서 다음 같이 일러 줍니다.

“너희가 악할지라도 자식에게 좋은 것을 줄 줄 알거든 하물며 너희 하늘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성령을 주시지 않겠느냐(누가복음 11장 13절)”.

위 말씀이 일러주는 핵심인즉, 성령 충만한 은혜를 받고자 하는 자들은 아들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성부 하나님께 구하고 또 구하고 쉼 없이 구하면 반드시 성령 충만함에 이르게 하신다는 약속입니다. 그러기에 크리스천들이 구하는 성령 충만한 은혜는 구하고 또 구하고 멈춤 없이 구하면 반드시 주신다는 약속입니다.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스한초점] ‘결혼작사 이혼작곡’ 임성한표 파격 부부극, 이번에도 욕하면서 볼까

Read Next

[단독]’김학의 외압’ 키맨 검사도 소환···”이성윤 진퇴 위기”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