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y Fighting COVID 책임자 Andrei Doroshin, 친구들을 위해 백신 복용을 인정


Philly Fighting COVID의 22 세 CEO 인 Andrei Doroshin은 자신의 조직과 도시 보건부와의 단절된 파트너십으로 인한 낙진으로 침묵을 깨뜨 렸습니다.

대학원생이자 기업가는 목요일 NBC의 "Today"에서 방영 된 인터뷰에서 그의 친구 4 명에게 COVID-19 백신을 투여했다고 인정했다.

그러나 의학적으로 백신을 투여 할 자격이없는 도로 신은 자신이 집으로 가져간 복용량이 곧 만료 될 예정이며 낭비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심각한 COVID-19의 위험이 높은 잠재적 수용자를 찾기 위해 "우리가 아는 모든 사람"이라고 불렀다고 말했다.


더: Philly Fighting COVID에서 '방해'휴식을 취한 후 백신 노력


"나는 그 결정을 기다린다"고 Doroshin이 말했다. "나는 내가 그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것은 내 남은 생애 동안 수행하는 나의 실수이다. 그러나 그것은 조직의 실수가 아니다."

필라델피아 공중 보건부는 이달 초 펜실베니아 컨벤션 센터에 대규모 예방 접종 장소를 열기 위해 Philly Fighting COVID와 제휴했습니다. 도시와의 관계가 갑자기 끊어지기 전에 거의 7,000 명의 사람들이 그곳에 접종되었습니다. 월요일에 Philly Fighting COVID, 신뢰할 수없는 조직으로 간주.

수요일 보건 당국자들은 감사에서 백신이 "낭비, 도난 또는 기타 오용"되었다는 증거를 찾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NBC10보고.

그러나이 도시는 9 개월 된 스타트 업 회사에 백신 출시의 상당 부분을 맡겼다는 이유로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여러 시의원들이이 문제를 조사하는 청문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도로 신은 자신이 살해 위협을 받았다고 "오늘"말했다.ince 도시 파트너십을 해체.

보건 당국자들은 필리 파이팅 COVID가 알리지 않고 비영리 단체에서 영리 단체로 전환했기 때문에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백신 사전 등록 웹 사이트를 통해 수집 된 정보를 판매 할 수 있도록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 도시는 이후 자체적으로 웹 사이트 주민이 백신을 등록 할 수있는 곳.

도로 신은 업데이트 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실수라고했지만 수집 된 데이터는 판매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조직이 무료로 백신을 받았지만 보험 회사에 비용을 청구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영리 목적으로 전환했다고 말했다. 그는 예방 접종 클리닉을 운영하기에는 너무 비싸다고 말하면서 조직이받은 기부금이 비용을 충당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보건 국장 Thomas Farley 박사는이 도시가 향후 COVID-19 백신 할당량을 다른 제공자에게 이전하고 Philly Fighting COVID를 통해 백신을 접종받은 사람들이 두 번째 접종을받을 수 있도록 새로운 클리닉을 예약하는 계획을 개발합니다.

보건부는 Philly Fighting COVID를 통해 첫 번째 접종을받은 모든 사람의 연락처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후속 접종을위한 약속을 잡기 위해 연락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필라델피아는 COVID-19 예방 접종 계획의 1B 단계에서여기에는 필수 근로자, 75 세 이상의 고령자 및 특정 기저 질환이있는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의료 종사자, 장기 요양 시설 거주자 및 직원은 1A 단계에서 보장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영국 "홍콩인 정착 확대 31일 시행"… 중국 반발

Read Next

“인터콥에 진상조사단 파견해 지도 감독할 것” : 선교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