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McMullen : QB 코치 Brian Johnson은 Eagles의 가장 흥미로운 채용입니다.


Nick Sirianni는 이번 주 후반에 이글스의 새로운 감독으로 마침내 소개 될 때 모든 화려 함과 상황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삽입) https://www.youtube.com/watch?v=XMQg6GwnTHk (/ embed)

그리고 아마도 Sirianni는 Randy Savage 팔꿈치 드롭이 상단 로프에서 아래로 지배하는 것처럼 그의 첫인상을 얻었습니다.

어느 쪽이든, 이글스의 새로운 스태프 중 가장 흥미로운 멤버는 큰 의자에 앉은 사람이 아닙니다. 33 세의 쿼터백 감독 인 브라이언 존슨은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분명합니다.

전 플로리다 대학 쿼터백 코치이자 공격 코디네이터였던 Johnson은 Carson Wentz 및 Jalen Hurts와 함께 일하기로 동의함으로써 전문직에서 첫 번째 직업을 얻기 위해 대학 수준에서 빠른 길을 벗어났습니다.

1 번 임무는 (선호하는 타동사 삽입 — 수정, 재 구축, 재부팅, 구출 또는 도달), 5 단계 사건까지 게임의 엘리트에 합류하는 첨탑에있는 웬츠 프랜차이즈의 일회성 얼굴입니다. 2016 년 시리 아니 멘토 프랭크 라이히가 처음 진단 한 완고함은 2020 년 시즌까지 웬츠의 커리어를 죽이겠다고 위협했습니다.

우리가 말할 수있는 것은 이글스와 인터뷰 한 모든 헤드 코칭 후보가 앞으로 쿼터백 포지션을 넘겨 달라는 질문을 받았으며 단순히 Wentz를 쓰기위한 매몰 비용은 Jeffrey Lurie가 무심한 방식으로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을 더욱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Johnson이 Hurts와의 이전 관계, Eagles의 안전망 및 게임의 중요한 위치에서 전투에 참가한 일회성 선발 선수를위한 비용 효율적인 보험 정책입니다.

존슨은 그가 4 살 때부터 Hurts를 알고 있었고, 고등학교 때 Hurts의 아버지를 위해 뛰었고, 이글스의 예상 No. 2를 4 스타 신병으로 영입했습니다. GameStop의 주식 팁 바로 옆에있는 정교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Reddit 포럼에서 일종의 편집증이 더 잘 호스팅되는 1 억 2,800 만 달러의 명백한 이유에도 불구하고 조직이 그를 확보하기 위해 나섰다고 믿는 웬츠와의 신뢰를 다시 구축하려고합니다.

다음은 Johnson과 함께하는 다양성과 야망입니다.

그는 Sirianni가 자신을 둘러싼 특권을 가진 NFL 30 대, 공격 코디네이터 Shane Steichen, 신인 수비 코디네이터 Jonathan Gannon, 그리고 패스를 포함하는 그룹에 대해 나머지는 중앙 캐스팅에서 곧바로 나오는 고위 직원의 고독한 이상치로 필라델피아로 향합니다. 게임 코디네이터 Kevin Patullo.

Johnson이 Green Bay Packers와의 신인 미니 캠프 트라이 아웃을 받았을 때 2009 년 늦게 뛰고 있던 아프리카 계 미국인으로서, 이전 United Football League의 New York Sentinels에 의해 드래프트되기 전에 CFL의 Winnipeg로부터 약간의 관심을 받았을 것입니다. 이 리그에서 69 % 블랙 인 라커룸과 연결하기 쉬운 길입니다.

Duce Staley가 차기 감독이되기 위해 로비의 상당 부분이 로비를했던이 특별한 라커룸에서 Johnson은 Sirianni가 많은 베테랑 선수들의 신뢰를 얻도록 돕는 귀중한 생명선이 될 수 있습니다.

한편 이글스의 소유주 인 제프리 루리는 자신의 코칭 스태프의 권력 직위에 소수를 고용 한 그의 끔찍한 역사에서 적어도 약간의 숨을들이 마시고 지난 20 년 동안 그 아이디어에 입술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코디네이터는 아니지만 Johnson은 특히 학생 중 한 명이 클릭하기 시작하면 일반적으로 발전으로 이어지는 위치에 있으며, 이는 방정식의 야망 부분으로 곧바로 이어집니다.

Johnson은 이미 대학에서 수석 코치가되기 위해 적어도 두 번의 인터뷰를 받았습니다. South Carolina와 Boise State는 모든 직업을 다음 직업의 휴게소로 보는 빠른 라이저입니다.

Johnson의 연주 꿈이 실현되지 않으면 그는 모교 인 Utah에서 코칭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한때 Alex Smith를 지원하고 Urban Meyer로부터 배웠습니다. 그는 2 시즌 동안 QB 코치였으며 2 시즌 동안 OC 임무를 추가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SEC와 미시시피 주에서 닥 프레스콧을지도하고 3 년 동안 QB 코치로 근무하면서 Hurts를 영입했습니다.

휴스턴의 집 근처에서 1 년 동안 정차 한 후 필라델피아의 무대 인 게 인스빌로 이사했습니다.

몇몇 팀 소식통의 감각은 Johnson 채용이 마이크로보다 매크로와 더 관련이 있다는 것입니다.

Eagles는 대학 수준에서 위치 코치이자 코디네이터로 성공한 코칭 세계에서 유명한 슈팅 스타에게 마차를 달고 있습니다. 2020 년 진행중인 두 QB입니다.

존슨과 이글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 든 창문은 짧을 것입니다. 성공은 Johnson이 다음 NFL 팀의 OC로 돌아올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하고 실패는 Johnson의 첫 걸음 후퇴를 의미합니다.

(삽입) https://www.youtube.com/watch?v=ayQgMlumowQ (/ embed)


John McMullen은 South Jersey의 AM1490에서 "Extending the Play"의 호스트 인 JAKIB Media의 NFL 인사이더이며 SI.com의 Eagles 및 NFL 보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그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jmcmullen44@gmail.com

트위터에서 John 팔로우 : 헉헉

JAKIB Media Partners YouTube 페이지에서 매일 "FootballFix"를 확인하십시오. 이글스 팟 캐스트는 South Jersey에서 시장에서 1 위의 로컬 드라이브 타임 세그먼트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제 YouTube, Apple Podcast 및 Spotify에서 언제 어디서나들을 수 있습니다.

구독 여기.

또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SportsMapRadio에서 John의 음악을들을 수 있습니다. 여기 PhillyVoice.com에서 Eytan Shander, Harry Mayes, Barrett Brooks와 함께 "The Middle"에서, 그리고 @JAKIBMedia가 제공하는 전국 여러 라디오 방송국에서들을 수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이정현 오늘(29일) 모친상 "지병으로 별세"

Read Next

총신 정이사 후보 선출의 하루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