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nett Square의 Victory Brewing 탭룸 화재로 건물 주민들이 집을 잃었습니다.


월요일 밤 Kennett Square에있는 Victory Brewery Company의 탭룸이있는 아파트 건물에 화재가 발생하여 수십 개의 소방서가 대응하고 주민들을 이주 시켰습니다.

소방 당국은 오후 6시 30 분경 시작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있다. Kennett Square Fire Department에 따르면 West Cypress Street의 600 블록에 있습니다.

소방관들은 33 세대 4 층 건물 1 층에서 연기가 쏟아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건물을 수색하고 대피했습니다. 부상은보고되지 않았습니다.

소방대 원들은 천연 가스 냄새를 맡은 후 강제로 건물을 대피했습니다. PECO는 화재 근처에 노출 된 가스 라인을 해결하기 위해 현장에 호출되었습니다.

최초 대응 자들은 화요일 오전 2 시까 지 현장을 정리했습니다. 한때 지역 전역에서 59 명의 소방대 원과 특수 부대가 현장에있었습니다.

수사관들은 데일리 로컬 양조장의 "탱크"구역으로 흐르는 유틸리티 라인에서 가스가 누출되어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두 번의 폭발을 일으키기 전에 방 안에 수집 된 가스. 첫 번째는 창문을 날려 버렸다. 두 번째 폭발은 탱크 중 하나에서 발생했습니다.

어젯밤 18시 30 분경 Kennett Fire Co는 Kennett의 600 W Cypress St에 자동 화재 경보를 위해 파견되었습니다.

게시자 : Kennett Fire Company No. 1 의 위에 2021 년 1 월 26 일 화요일

탭룸은 월요일에 문을 닫았 기 때문에 화재 발생 당시 건물에 고객이나 직원이 없었다고 Victory Brewing은 페이스 북 페이지에 썼습니다.

Victory Brewing 직원은 월요일 현장에서 미국 적십자사 및 최초 대응 자에게 원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화재로 피난당한 건물 주민들.

"우리는 관련자들의 안전을 위해기도하고 있으며 신속히 현장에 도착하여 안전하게 건물 대피를 도왔으며 화재 진압을 위해 노력하고있는 최초의 대응 자들에게 감사하고 싶다"고 회사는 썼다.

오늘 밤 6시 30 분경 건물의 W Cypress St 600 블록에서 폭발과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게시자 : 승리 탭룸 의 위에 2021 년 1 월 25 일 월요일

펜실베이니아 남동부의 미국 적십자사는 모든 이재민들이 월요일 밤에 머물 곳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PennLive보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재민이되었는지는 즉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달 초 실내 서비스를 재개 한 탭룸은 Victory Brewing이 Chester 카운티에서 운영하는 세 곳 중 하나입니다. 나머지는 회사의 Downingtown 본사와 Parkesburg에 있습니다.

Victory Brewing은 Philly에 추가 탭룸을 열 계획 올해 벤 프랭클린 파크 웨이를 따라.





기사보기

Read Previous

이글스 머 무르거나 가거나 : 단단한 끝

Read Next

과학과 합리라는 ‘왜곡된 프레임’이 신앙에 미치는 영향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