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y는 식료품 점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는 환매 프로그램에서 총 224 개를 받았습니다.


필라델피아는 총기 폭력의 전염병을 억제하기위한 전략을 모색하면서 지난 주말 두 지역 교회의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통해 224 개의 총기를 성공적으로 제거했습니다.

시의회가 후원하는 Gun Buyback 이벤트는 North Philadelphia의 Greater Exodus Baptist Church와 South Philadelphia의 Yesha Ministries에서 열렸습니다. 두 사이트 모두 필라델피아 경찰과 이벤트 주최자 인 아버지의 날 집회위원회가 근무했습니다.

과거 총기 "반납"행사는 본질적으로 자발적인 것이었지만 토요일 행사 주최자는 지역 ShopRite 매장에서 식료품을 구입할 수있는 $ 100 기프트 카드를 제공했습니다.

정오까지 100 개가 넘는 총기가 제출되어 필라델피아 식료품 점 Jeff Brown이 이끄는 Brown 's가 추가 기프트 카드를 제공 할 때까지 기프트 카드 공급이 빠르게 소진되었습니다. 이벤트가 오후 2시에 끝났을 때,시는 총 224 개를 수집했습니다.

아버지의 날 집회위원회 위원장 인 Bilal Qayyum은 "사람들에게 총을 제출해달라고 요청하는 것과 작년에 그렇게 한 것에는 차이가 있으며,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에는 차이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mily Clark이 운영하는 필라델피아에 기반을 둔 자선 단체 인 Greenfield Foundation은 인센티브 프로그램을위한 자금으로 10,000 달러를 제공했습니다. Clark은 총기 폭력은 "모든 사람의 문제"로 간주되어야한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시의원 Cindy Bass는이 프로그램이 도시의 두 가지 중요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Bass는 "사람들은 식탁에 음식을 놓을 수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COVID-19 때문에 사람들이 정말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먼 길을 가고 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2020 년에 499 건의 살인 사건을 기록했습니다. 약 40 % 증가 전년도에. 총격 사건으로 2,200 명 이상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놀랍게도 수많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이이 총격 사건의 희생양이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 경찰은 집에 남겨진 총이 종종 도난 당하고 나중에 폭력 범죄에 사용 된 것으로 밝혀 졌다고 말했습니다. 부서는 이니셔티브를 칭찬하고 시의회와 행사 주최자들이 행사에 참여한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케냐 타 존슨 시의원 케냐 타 존슨 시의원 케냐 타 존슨 시의원 케냐 타 존슨 시의원 케냐 타 존슨 말했다. "총기 환매는 필라델피아에서 범죄와 살인율을 줄이기위한 전반적인 장기 전략의 일부일뿐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고신대 개혁주의학술원, 제11회 신진학자포럼 개최 : 목회/신학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Eagles 어시스턴트 코칭 검색 추적기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