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스는 포수 J.T. Realmuto … 드디어


필리스 외야수 브라이스 하퍼가 "그에게 사인 해!"라고 외쳤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야구 역사상 가장 길고 지루한 오프 시즌을 보낸 후 필리스는 야구 최고의 포수 인 J.T. 5 시즌 동안 Realmuto, $ 1 억 1550 만. 이 거래는 그를 야구 역사상 가장 높은 보수를받는 포수로 만든다.

Jon Heyman은 이후 Mish의 보고서를 확인했습니다.

5 시즌 동안 Realmuto를 잉킹하는 것은 Phillies의 승리입니다. 거래가 성사되면 그는 34 세가 될 것이며 포수는 종종 다른 선수들보다 더 빨리 감소합니다. 그들은 또한 미래에 너무 많은 선수들에게 너무 헌신하는 것을 경계했습니다. 그들은 이미 다음 11 시즌 동안 Bryce Harper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포수는 2019 년에 말린스로부터 트레이드를 통해 처음 인수되었으며, 이후 마이애미에서 로테이션 선발 1 위를 차지한 필리스 스터드 투수 Sixto Sanchez에게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그 무역을 가치있게 만들어야한다는 압력이 높았고, 정권 변경조차도 필리스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명백한 결정이라고 말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필리스는 지난 오프 시즌에 레알 무토 (29 세)에게 비슷한 제안을했다고 전해진다.하지만 협상은 결코 성사되지 않았고, 2020 년에 1 천만 달러의 중재 수치로 백스톱이 진행되었습니다. 전염병이 그토록 오래 걸린 이유를 부분적으로 책임질 수 있습니다. Realmuto가 향후 50 년 동안 집을 찾을 수 있도록했습니다. 팀은 수익 수치가 어떻게 될지 몰랐고 Phillies는 당연히 조심 스러웠습니다.

Realmuto 구혼자들은 Mets, Yankees, Astros, Dodgers, Padres 및 기타 팀이 현금 준비금을 다른 곳에 집중하기로 결정하면서 파리처럼 떨어졌습니다. Phillies는 기다린 게임이 성공한 것처럼 보이므로 운이 좋았습니다. 브레이브스도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소문이 돌았지만, 그 핏은 결코 말이되지 않았습니다 (이미 명단에 은색 슬러 깅 포수를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장에서 Realmuto는 광고만큼 훌륭했으며 야구 최고의 포수처럼 보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는 통산 타율 .278, 통산 장타율 .455, 162 경기당 평균 21 홈런, 79 타점을 기록했다. 그것은 누구에게나 좋은 일이지만, 그가 프리미엄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아마도 리그에서 최고의 수비 포수이며 그가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미 추가 된 Phillies 아치 브래들리의 상대적으로 큰 액수의 릴 리버 — Realmuto는 그들의 FA 이동을 끝낼 것입니까? Realmuto와 Bradley를 영입 한 후에도 Phillies는 선발 투수 나 유격수를 추가 할 여지가 있습니다. Realmuto와 계약하기 전에 NL East에서 경쟁하려면 더 많은 움직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필리스는 승리 할 확률이 가장 낮았습니다 (TheLines.com의 합의 확률에 따라).

그렇다면 필리스는 지금 무엇을 써야할까요?

이번 시즌에 Realmuto의 2 천만 달러를 추가하면 팀의 급여는 약 1 억 7600 만 달러에 불과합니다. 그는 다음 해에 2 억 3,875 만 달러를 벌 것으로 알려졌다.

팀은 럭셔리 세금 기준 액 (2020 년 이전에는 2 억 4 천만 달러)에 도달하기 전에 약 2,800 만 달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베테랑 할인 (1,000 만 달러 미만)의 유격수를 찾고 남은 급여로 향후 몇 주 동안 포수에 대한 깊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가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더 많이 가질 것입니다 …

이 콘텐츠와 제공된 링크는 thelines.complaypennsylvania.com, PhillyVoice가 독자적으로 만든 PhillyVoice.com의 공식 2020/2021 베팅 배당률 파트너입니다.


Twitter에서 Evan을 팔로우하십시오. 뿡 빵뀨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Voice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2021년 대필라한인회 신년하례식 성료 KAAGP New Year Ceremony

Read Next

[전문] IEM·TCS국제학교 사태 “결국 모든 교회의 문제”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