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회 의사당 폭동 이후 펜실베이니아 주 방위군은 3 월 중순까지 워싱턴에 남아 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주 방위군은 이달 초 치명적인 미국 국회 의사당 폭동의 여파로 워싱턴의 연방 및 지방 법 집행 기관을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약 450 명의 회원이 3 월 중순까지 남아서 군중 관리, 교통 통제, 통신, 물류 및 의료 서비스, 그만큼 AP 통신 보고되었습니다. 한때 약 2,350 명의 회원이 국회 의사당에있었습니다.

추가 지원을 요청하는 법 집행 기관에는 U.S. Park Police, U.S. Secret Service, U.S. Capitol Police 및 Washington D.C.의 Metropolitan Police Department가 있습니다.

톰 울프 주지사 배치 된 경비원 미국 국회 의사당을 보호하고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조 바이든 대통령 취임식 지난주.

현재 워싱턴의 여러 주에서 약 13,000 명의 방위군이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약 7,000 명이 남을 것이며 3 월 중순까지 총 출석은 5,000 명으로 줄어들 것입니다.

한때 약 25,000 명의 방위군이 도시에 주둔했습니다.

존 E. 휘 틀리 미 육군 장관 대행 "노력, 신속한 대응, 변함없는 헌신에 대해 방위군 병사들과 공군들에게 감사하고 싶습니다." 말했다. "그들은 우리 자본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역 및 연방 법 집행 활동을 지원하는 공군과 군인들이 매우 자랑 스럽습니다."라고 Whitley는 계속했습니다. "이 임무는 방위군의 폭, 유연성 및 결의와 우리 국가에 제공하는 희생과 봉사를 보여줍니다."

수백 명의 트럼프 지지자들이 1 월 6 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근거없는 유권자 사기 주장을 펼친 집회 후 국회 의사당을 습격했습니다. 그는 2020 년 대선에서 Joe Biden의 승리에 대한 인증에 항의하기 위해 군중에게 내셔널 몰을 행진하도록 장려했습니다.

반란으로 5 명이 사망했으며 이후 수백 명이 체포되었습니다.

트럼프는 미국 하원에 의해 탄핵 그가 폭력적인 봉기를 선동했다고 주장했다. 전 대통령은 이제 미국 상원에서 재판을 받고 있으며, 이로 인해 다시 연방 직책을 맡을 수 없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혼내는 엄마 살해뒤 자랑한 10대…"최악 소시오패스" 美경악

Read Next

바이든, 인종평등 4개 행정명령 서명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