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 운동선수 지원, 점프 대상자 신청하세요”



밀알복지재단(이사장:홍정길)이 저소득 장애청소년 운동선수 지원사업 ‘점프’ 대상자를 모집한다.

KB국민카드와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의 후원으로 진행 중인 ‘점프’는 저소득 장애인 운동선수들이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체육활동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대상자로 선발되면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운동장비, 레슨비, 훈련비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개인은 300만 원, 단체는 450만 원까지 지원한다. 개인 11명과 2개 단체를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개인의 경우 대한장애인체육회에 등록된 만 14세~24세의 선수로, 중위소득 80% 이하인 저소득 선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체의 경우 만 24세 이하의 선수로 구성된 팀으로, 개인전이 없는 종목이며 소속 선수의 50% 이상이 저소득층으로 구성된 팀이어야 한다. 지원기간 내 전국체전 대회 참가 예정인 선수는 우대해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29일까지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miral.org)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miral9135@miral.org)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 통과 시 2월 중 면접이 진행되며, 최종 발표는 2월 말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ad Previous

바이든 대통령 취임 1일 이민법안, 천백만 서류미비 이민자의 시민권 취득 방안 담아 President Biden’s inauguration day 1 immigration bill contains plans to acquire citizenship for 11 million undocumented immigrants

Read Next

‘공모전 표절왕’ 해임한 국민의힘 “부적격 사유 공개는 곤란”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