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베리굿, 신곡 ‘할래’로 오늘(19일) 컴백…”조현이 작사 참여”



  • 자료=JT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베리굿이 신곡 ‘할래(Time for me)’로 오늘(19일) 컴백한다.

베리굿은 이날 네 번째 미니앨범 ‘UNDYING LOVE’로 돌아온다.

타이틀곡 ‘할래(Time for me)’는 레트로 펑키 장르의 곡으로, 전반적인 분위기를 이끌어주는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베리굿만의 상큼하고 따뜻한 음색이 더해져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듣기만 해도 설레는 분위기의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알콩달콩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으로, 특히 멤버 조현이 작사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BTS, 블랙핑크, 트와이스, 크리스 브라운 등 수많은 글로벌 스타들의 곡을 작곡한 Tushar Apte, A Wright, Shark, Tiaan Williams의 곡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FT아일랜드, 가비엔제이의 곡들로 유명한 작곡가 민명기가 참여한 수록곡 ‘하루이틀 웃고 사흘나흘 울고’와 함께 지난해 11월 발매한 ‘함께떠나요(ACCIO)’가 수록됐다.

베리굿은 지난 2018년 8월 베리굿 첫 정규앨범 ‘FREE TRAVEL’ 발매 후 일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베리굿은 음원 발매와 방송뿐만 아니라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최근까지도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베리굿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UNDYING LOVE’를 발매한다.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암행어사’ 이이경, 능청스러운 기녀 연기→뒷거래 현장 포착

Read Next

Brick Township에서 살인 혐의로 기소 된 14 세 뉴저지 소년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