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회 의사당 폭동 중 경찰에 소화기를 던진 혐의로 체포 된 펜실베이니아 남성


지난주 워싱턴 D.C.의 봉기 중 국회 의사당 경찰에서 소화기를 던지는 영상에 포착 된 은퇴 한 체스터 소방관은 징역 10 년형에 처해질 수있다.

로버트 샌포드 캐피 톨출처 / FBI

로버트 샌포드

미국 델라웨어 카운티 부스 윈에 사는 55 세의 로버트 샌포드는 1 월 6 일 미국 국회 의사당을 습격 한 수백 명의 트럼프 지지자 중 한 명이며 의회는 11 월 선거의 선거 결과를 인증했다. 형사 고발 컬럼비아 특별구의 미국 지방 법원에 FBI가 제출했습니다.

비디오는 남자를 보여줍니다 샌포드로 확인 된 수사관 폭도들이 장벽을 돌파 한 직후 로어 웨스트 테라스에서 소화기를 들고 그리고 주장 소화기를 던지면서 세 명의 경찰관을 머리에 맞았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은 헬멧을 쓰지 않았습니다.

샌포드는 "스타킹 모자, 체크 무늬가있는 짙은 재킷 또는 셔츠, 밝고 어두운 투톤 백팩"을 입고 있다고 당국은 밝혔다.

이 사건은 아래 트윗에서 볼 수 있으며 더 긴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샌포드는 합법적 인 권한이없는 제한된 건물이나 부지에 고의로 들어가고, 미국 국회 의사당 부지에서 무질서하거나 파괴적인 행동을하고, 공무를 수행하는 공무원을 폭행하고 저항하거나 방해하는 혐의를받습니다.

FBI는 샌포드가 관심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인정했다고 친구가 지국 사무실에 연락 한 후 샌포드를 확인했다고 불만은 밝혔다. 샌포드는 약 10 분 동안 국회 의사당에 있었지만 어떤 물건도 던지는 것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고 그의 친구는 FBI에 말했다. 친구는 비디오에서 캡처 한 화면이 샌포드를 묘사 한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수천 명의 트럼프 지지자들이 이날 초 '스톱 더 스틸'집회에 참가해 대통령이 11 월 선거 이후 퍼뜨린 근거없는 유권자 사기 혐의를 비난했다.

샌포드는 한 무리의 사람들과 함께 버스로 워싱턴으로 여행을 갔다고 그의 친구는 FBI에 말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백악관 근처에서 연설하는 것을들은 후 그는 국회 의사당으로 향하는 군중에 합류했습니다.

수사 과정에서 1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체포되었습니다.

폭력적인 폭동이로 인해 의회가 대피하고 5 명이 사망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국 정부, 샤오미 등 중국 기업 추가 제재

Read Next

APIPA 에서 조 바이든 정부의 안건을 소개합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