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펜트하우스’ 스페셜, 시즌2 티저 공개…협박 받는 김소연·도망자 유진 ‘눈길’



  • 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

오는 2월 첫 방송되는 ‘펜트하우스’ 시즌2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2일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에서는 오는 2월 첫 방송을 앞둔 ‘펜트하우스’ 시즌2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스페셜 방송에 출연한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박은석, 윤주희 등 ‘펜트하우스’ 주역들은 ‘펜트하우스2’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는 얘기에 “너무 궁금하다” “우리도 못 봤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펜트하우스2’ 티저 영상에는 천서진(김소연)이 드레스를 입고 성악 공연을 펼치는 모습, 당황한 얼굴로 유리에 묻은 붉은색 얼룩을 지우는 모습이 담겼다.

티저 영상에서 천서진은 곱게 포장된 상자를 열었다가 흰 국화꽃 아래 빨갛게 색칠된 자신의 영정사진을 발견했다.

시즌1에서 탈주한 오윤희(유진)는 초췌한 모습으로 모자를 눌러쓴 채 어딘가를 주시했다. 오윤희의 딸 배로나(김현수)는 학교에서 빨간색 페인트를 뒤집어 쓰는 테러를 당했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얼음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근 천서진이 눈을 부릅뜨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펜트하우스2’는 금토드라마로 편성을 바꿔 오는 2월 19일 첫 방송된다.

Read Previous

"일본 정부, 코로나 '긴급사태' 오사카 등으로 확대"

Read Next

2021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전단지는 풍부한 낙관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Don`t copy text!